티스토리 뷰

[srt 수서역 주차장 이용요금 및 주변 공영주차장 최신정보 편]



전에 srt 예약,예매 및 시간표와 요금 정보에 대한 포스팅을 진행 한 적이 있었는데요. 그때 ktx만큼이나 편리한 srt 의 편리성에 감탄하며 포스팅했던 기억이 있는데요. 수서역을 기점으로 서울,경부선,호남선 등 다양한 노선을 만들어 내 시간을 단축시켜 출퇴근까지 가능하게 할 정도의 전국 일일권을 만들어냈다는 것에 대해서는 솔직히 장점이 많다고 할수 있지 않을까 싶었습니다. 오늘은 srt 이용객 중 자차를 이용해 수서역 근처에 주차를 하고 가시는 분들을 위해 수서역 주차장 이용요금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더불어 srt 수서역 주차장 뿐 아니라 근처 주변에 있는 공영주차장 정보까지 좀 알아볼까 합니다.


혹시 srt 예약,예매 및 시간표와 요금 정보에 대해 궁금하신 분은 여기로 GoGo~~~



| srt 수서역 주차장 이용요금 및 주변 공영주차장 최신정보

먼저 SRT수서역을 기점으로 SRT수서역 주차장과 공영주차장 북쪽 공영주차장 남쪽 이렇게 총 세군데로 주차장을 볼 수 있겠습니다. 당연히 SRT 수서역 주차장이 SRT역에서 제일 가깝고 편리한건 말씀 안드려도 아실테고요, 그나마 남쪽 공영 주차장이 그 다음으로 SRT역에 조금 더 가깝다고 할 수 있겠네요.



하지만 남쪽 공영 주차장은 이 모든 사실을 아는 분들 때문인지 늘 자리 경쟁이 치열합니다. 물론 SRT수서역 주차장에 비할바는 못됩니다 그마저도. 사실 1000만 고객 시대를 열었다고 하는 SRT 수서역 치고는 지금 SRT수서역 주차장은 상당히 비좁고 주차공간이 부족한 실정이라 SRT수서역 주차장으로 주차를 하러 들어가면 기본 30분은 늘 대기하거나 빙빙 돌아야 하는 실정입니다. 그에 비해 북쪽 공영 주차장은 자리공간은 비교적 여유가 있지만 거리는 가장 SRT역과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굉장히 불편할 수 있기 때문에 이점을 참고하셔야 할듯 하네요.


다음 가장 중요한 주차장 이용요금 안내입니다. 먼저 SRT수서역 주자창 이용요금입니다.

최초 30분은 3,000원 추가 10분당 1,000원을 받고 있는데요. SRT역까지 온 대부분의 분들은 열차를 탑승하러 온 분들이기 때문에 1일 주차권을 끊으실 겁니다. 1일 승차권은 25,000원으로 SRT 이용고객은 30%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즉, 17,500원에 1일 주차를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 되겠습니다.




다음은 수서역 공영주차장 이용요금 안내인데요. 5분당 100원으로 1시간에 1200원으로 이용이 가능한데요. 1일 이용권은 28,800원으로 SRT이용에 따른 할인은 없는 것으로 확인이 되네요. 단, 다둥이 자녀 부모나 장애인,국가 유공자,고엽제 후유의증 환자,환승목적 경차 및 저공해자동차 등의 경우는 할인 대상에 포함이 된다고 하네요. 좀 더 상세 내용은 위 내용을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참고로 SRT수서역 주차장에서 주차장 요금할인을 받기 위해서는 주차장 관리원을 호출해서 증빙관련 서류를 사전 무인 정산기에 삽입하고 할인 정산 확인 후 카드로 결제를 진행해야 한다고 하네요. 꼭 참고하셔서 불이익 당하는 일 없으시길 바랍니다.



이상 srt 수서역 주차장 이용요금 및 주변 공영주차장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사실 srt 수서역 주자창이 타워형 주차장이 아니라 겨울이나 여름에 이용하기 불편하고 플랫폼까지 10분이상 걸어야 하는 경우도 생겨 노약자나 임산부,아기 등의 사람들이 걷기 힘든 경우도 발생하는 등 불편한 경우가 많다고 하네요. srt 이용고객에 한해 30% 할인을 해준다고는 하지만 타 srt주차장보다 요금도 비싼 편에 속하고요. 벌써 1000만 고객을 넘어섰다고 하는데.편리하고 빨라진 고속열차만큼 주차장 시설도 빨리 개선되서 10000만 시대를 연 srt수서역에 맞는 편의시설을 갖추길 어서빨리 바래봅니다. 이상 오늘의 srt 수서역 주차장 이용요금 및 주변 공영주차장 최신정보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