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코엑스 10월 전시회 일정 편]



길고 긴 연휴가 끝나네요.흑. 이 연휴가 끝나면 이제 무슨 낙으로 살아가야 하는지.막막한데요. 그래도 또 어떻게든 일상을 살아가야 내일이 오고 주말이 오고 월급이 들어오고 할테지요.큭. 길었던 주말과 연휴가 끝나면 그 끝과 동시에 10월 11일 수요일부터 코엑스 10월 전시회도 다시 같이 시작이 된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코엑스 10월 전시회 일정 편으로 포스팅 시작해 볼까 합니다. 자~ 일정 안내 들어가 볼까요!

| 코엑스 10월 전시회 일정 확인하고 가세요~


먼저 코엑스 10월 전시회 일정입니다.



10월 11일 수요일 제30회 서울 국제문구.학용.사무용품 종합전시회와 제5회 국제세라믹/신소재전 및 액티브 시니어 페어 2017 과 사물인터넷 국제전시회를 시작으로 2017 제8회 코스닥코넥스 상장기업취업박람회 제12회 외국인투자기업채용박람회 한국전자산업대전 그리고 25일 서울국제식품산업전(푸드위크),서울디저트쇼&SIBA 2017을 끝으로 10월 코엑스 전시회가 막을 내리게 되는데요. 무엇보다 채용박람회가 요새 말이 많아 어떻게 풀어갈지 저 개인적으로 궁금한 곳 중 하나이기도 하네요. 

그 중 10월 11일부터 13일까지 코엑스 C3,4홀에서 열리는 액티브 시니어 페어 2017전시회입니다. 멋쟁이가 되고 싶고 젊게 살고 싶은 시니어 세대를 위한 전시라고 하는데요. 스마트기기부터 은퇴후 노후 설계와 의료서비스까지 각종 품목들이 모두 전시되어 있다고 합니다. 참가비 3,000원을 받고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하네요.

다음은 사물인터넷 국제전시회인데요. 마찬가지로 10월11일부터 13일까지 코엑스 B홀에서 전시한다고 합니다. 제4차 산업혁명의 핵심인프라인 사물인터넷과 관련하여 국내외 IoT기업의 다양한 제품과 전시를 체험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IoT 응용서비스,IoT융합제품,IoT보안,유무선 통신 및 네트워크,IoT플랫폼,IoT디바이스 등을 전시한다고 합니다.입장료 5,000원을 받는다고 하니 관심있는 분은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하네요.




다음은 10월 12일부터 13일 2일간 열리는 제8회 코스닥.코넥스 상장기업 취업박람회 입니다. 코엑스 D2홀에서 열린다고 하네요. 부대행사로 취업컨설팅관과 무료 이력서 사진촬영관 및 영어면접 컨설팅 등의 부대행사관을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입장료는 무료라고 하니 취업에 관심있는 분은 참여해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마지막 절대 놓쳐서는 안될 글로벌 푸드 전시회인 서울국제식품산업전(푸드위크),서울디저트쇼&SIBA 2017 전시회입니다. 10월 25일부터 28일 4일간 열리는데요. 국내 프리미엄식품은 물로 최신 식품 트렌드부터 디저트와 각종 글로벌 푸드까지 전시는 물론 직접 맛보는 재미까지 뭐 하나 빠지지 않는 전시라고 하네요. 꼭 참여해서 보는 재미 먹는재미 놓치지 않길 바랍니다. 저도 요거는 한번 가보려고요.흐.


이상 코엑스 10월 전시회 일정에 대해 확인해보았는데요. 사실 상반기보다 전시가 다채롭지는 않지만 좀더 알찬 전시가 있지 않나 싶습니다. 특히 취업박람회에서 우리 힘든 청년들 조금이라도 용기와 지혜와 힘을 얻어 갔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물론 말많고 탈 많은 취업박람회라고 요즘 뉴스며 기사 저도 많이 봤지만요. 그래도,혹시나, 하는 바램입니다. 모두 힘내자고요. 해뜰날 꼭 올겁니다.꼭이요! 그럼 기운들 내시길 바라며 이만 오늘의 코엑스 10월 전시회 일정 확인하고 가세요~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