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mbc온에어 실시간 무료시청 편]



온에어란 말그대로 실시간 방송을 뜻하는데요. 보통 온에어,실시간 방송을 보기위해서는 공식 홈페이지,즉 해당 방송국 홈페이지에서 많이 보고 계실겁니다. kbs나 jtbc 등은 실시간 무료 시청을 그렇게 실제 하고 있기도 하고요. 하지만, mbc의 경우 mbc내 방송국 홈페이지에서는 온에어 실시간 무료시청이 불가능합니다. 유료시청만 가능하게 되어있는데요. 하지만 다른방법으로 무료시청이 가능합니다. 흐.불법사이트가 아닌 정식 사이트에서 가능한 것이니 혹시 나쁜 것인가 걱정은 하지 마세요. 크. 자~ 그럼 지금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mbc온에어 실시간 무료시청 가능해요!


우선 mbc 사이트에서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에서 검색하면 위의 해당 사이트가 조회됩니다. 해당 사이트로 이동하도록 합니다.

이동하시면 메인화면에 실시간 방송이 표시됩니다. 하지만, 3분 미리보기 기능으로 시청이 되는 것이며 3분이 지나면 정액권을 구입하셔야 시청이 가능합니다.

하단에 보시면 방송 순서도 표시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용권은 자동결제 상품이 이벤트중이라 가장 저렴합니다. 단, 매월 자동으로 결제되니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외에도 다른 이용권들이 존재하니 imbc사이트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지금부터 무료로 시청가능한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에서 울산mbc를 검색하면 해당 사이트가 조회됩니다. 해당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해당 사이트의 메인화면으로 "ON AIR" 부분에 "TV"를 선택합니다. 단, 해당 사이트의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회원 가입은 휴대폰인증으로 간편하게 가능하니 회원가입 후 로그인 하시면 됩니다.

실시간으로 방송이 표시되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단, mbc정규 방송과 울산mbc의 편성표는 차이가 날 수 있으니 편성표를 확인 해보시기 바랍니다. 어때요, 초 간단하게 정식 사이트에서 mbc온에어 실시간 무료시청 가능하지요? 


이상 mbc온에어 실시간 무료시청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사실, 참 말 많고 탈많은 mbc인데요. 그래도 제가 사랑하는 무한도전이 있고 요즘 재미있게 보고있는 보그맘이 있어 버릴 수 없는 mbc입니다.흑. 모두들 mbc 그래도 버리지 말자고요.흑. 그럼 이만 오늘의 mbc온에어 실시간 무료시청 가능해요!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