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애플 아이디 찾기 편]



아이폰 많이 쓰시죠. 우리나라에서는 뭐 이제 거의 아이폰 아니면 갤럭시S나 노트 정도가 많이 보이는 것 같습니다. 외국에 가면 특히 아이폰이 더 눈에 띄는 것 같고요. 저도 사실 스마트 폰에 처음 입문했을 때는 아이폰을 썼었습니다. 그러다 갤럭시가 나오면서 아이폰에서 갤럭시로 갈아탔었는데요. 아이폰 쓰는 분들은 안드로이드 폰은 잘 못쓰겠다고 많이들 말씀 하시더라고요. 흠. 저는 그냥 대세에 따르는 편이라.흐. 아무튼간에 아이폰은 애플 아이디가 있어야 쓸수 있는데요. 혹시나 저처럼 폰을 갈아타거나 오랜만에 애플 아이디를 찾아야 한다거나 하시는 분들은 막막하실거에요. 그럴 때 쉽게 찾는 법 알려드리겠습니다. 너무 간단하니 그냥 바로 찾고 가시면 됩니다.

| 애플 아이디 찾기 너무 간단해요


일단 포털사이트에 접속 한 뒤 [애플] 이라고 입력하도록 합니다.

한국 애플 공식 홈페이지가 보일텐데요. 클릭해서 이동하도록 합니다. 

메인화면에 접속하게 되면 위 화면과 같이 보일텐데요. 상단에 있는 메뉴 중 가장 오른쪽에 있는 메뉴를 클릭하도록 합니다. 그러면 맨 밑에 [로그인] 이라는 메뉴가 보일거에요. 클릭하도록 합니다.

Apple Store 로그인 화면이 보일텐데요. 하단에 보면 파란색으로 된 글씨로 Apple ID 또는 암호를 잊으셨습니까? 라는 문구가 보일겁니다. 요 문구를 클릭하도록 합니다.




Apple ID를 입력한 뒤 암호를 재설정할수 있는 화면이 보일텐데요. 이것은 애플 아이디를 안다는 전제이므로 우리는 패스해야하고 가장 하단에 있는 [계속] 버튼 바로 위에 보면 Apple ID를 잊어버렸다면 찾아볼 수 있습니다. 라는 파란색 글씨부분을 클릭하도록 합니다. 

그러면 위 화면이 보이게 될겁니다. 애플 아이디 Apple ID 를 만들때 입력했던 성/이름/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서 내 애플 아이디를 찾을 수 있습니다. 어때요, 완전 너무 간단하지요. 


이상 애플 아이디 찾기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물론 애플 아이디를 만들때 입력한 정보를 기억하지 못한다면 애플 아이디를 찾기란 사실상 어렵습니다. 문제가 굉장히 복잡해지지요. 쉽게 만들 수 있는 애플 아이디인만큼 찾는 것 역시 쉬운만큼 저 정도는 당연히 기억해야하는 거겠지요, 아마도. 그 정도는 감수해야겠지요 아마도. 참고하시기 바라며 이만 오늘의 애플 아이디 찾기 너무 간단해요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