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컴타자연습 무료설치 다운로드 편]




컴퓨터를 이제 시작하려는 분들이라면 당연히 키보드 자판부터 익히기 시작할텐데요. 저희때만해도 영타와 한타를 나뉘어 abcd/ㄱㄴㄷㄹ 순으로 열심히 키보드 연습을 하고는 했는데요. 그때도 정말 한컴타자연습 열심히 했던 것 같습니다. 오늘 그래서 한컴타자연습 2017 무료설치 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릴까 합니다. 정말 간단하니 따라서 해보시고 한컴타자연습에 활용해보면 어떨까 싶습니다.

| 한컴타자연습 2017 무료설치 간단완료



먼저 검색포털 사이트에서 [한컴타자] 라고 입력하도록 합니다.

[한글과컴퓨터] 라는 공식홈페이지가 조회될건데요. 바로 하단에 있는 [체험판] 메뉴를 클릭하여 물론 일정기간동안 체험판을 이용할수도 있지만 그것보다 더 편한 방법이 있어 소개해드리고자 하니 일단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하도록 하겠습니다.

메인화면에 접속하면 위 화면과 같이 보일텐데요. 스크롤을 밑으로 쭉 내려보도록 합니다.

가장 하단까지 가보면 좌측에 위 화면처럼 [한컴타자] 라는 메뉴가 보일 겁니다. 클릭하도록 합니다.

그러면 위 화면처럼 [한컴 타자연습 온라인 버전 다운로드] 라는 파란색 버튼이 보일겁니다. 해당 버튼을 눌러 온라인 버전을 다운로드 받도록 합니다.




정상적으로 실행파일이 내려오면 위 화면처럼 설치가 될 겁니다. 

간단한 동의에 동의 후 [완료] 버튼만 클릭하면 별 어려움 없이 설치가 모두 완료되게 됩니다. 설치 완료 후 바탕화면에 생성된 한컴타자연습 아이콘을 클릭해 보도록 합니다.

한컴 타자연습이 실행되면 [시작] 버튼을 클릭하도록 합니다.

그러면 위 화면과 같이 본격적인 타자연습을 시작할 수 있는 화면이 보일텐데요. 굳이 가입을 할 필요 없이 왼쪽에 있는 [혼자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바로 시작하면 됩니다. 물론 온라인 게임과 온라인 서비스를 받겠다 하면 가입을 해야하지만 타자연습에 매진하겠다는 분은 혼자하기 기능만으로도 충분히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이상 한컴타자연습 2017 무료설치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생각보다 간단하게 설치가 완료되지 않으셨나요. 간단하게 설치완료된만큼 열심히 타자연습하셔서 키보드의 왕이 되보시길 바랍니다. 크. 그럼 모두들 좋은 글 쓸 인재가 되길 바라며 이만 오늘의 한컴타자연습 2017 무료설치 간단완료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