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용평리조트 리프트,장비,렌탈,썰매 이용요금,가격 및 할인방법 확인 편]



용평리조트 역시 동계올림픽이 열리는 평창 지역 인근에 있는 곳이지요. 벌써부터 그 곳 리조트에 묶으려는 관광객들의 조짐이 눈에 띄게 보인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남은 기간 열심히 그래도 스키와 보드에 매진할 분들 혹은 놀러간 김에 그래도 올겨울 한번은 탔다고 말하기 위해 즐겨보려는 분들을 위해 용평리조트 리프트,장비,렌탈,썰매 이용요금,가격 및 할인방법에 대해 안내해 드릴까 합니다. 자~ 알아보러 가실까요.


| 용평리조트 리프트,장비,렌탈,썰매 이용요금,가격 및 할인방법 확인



참, 용평리조트에 KTX 경강선 노선이 추가되었다는 것 알고 계시나요. 인천공항부터 강릉까지 이제 두시간이면 갈수 있다고 하는데요. 용평 리조트에 가려는 분도 한번 이 KTX 노선 확인해 보면 어떨까 싶습니다. <<<<<<<<<<<<<<<<< KTX 경강선 안내 바로 가기 >>>>>>>>>>>>>>>>>>>> 그럼 먼저 용평리조트 리프트 가격,이용요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본권종에는 주간권과 반일권(오전/오후/야간) 이 있고요. 그 외 오후 21:00 부터 다음날 자정인 00:30 까지 사용할 수 있는 심야권이 있습니다. 주간권은 08:30~16:30 까지 이용가능한데요. 정상가는 대인 76,000원 소인 61,000원을 받고 있습니다. 반일권도 오전 오후 구분없이 대인 59,000원 소인 48,000원을 받고 있습니다.용평리조트 야간 리프트의 경우 대인 54,000원 소인 43,000원을 받고 있습니다. 심야권의 경우 대인 38,000원 소인 30,000원을 받고 있습니다.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며 소인은 12세 이하 기준이라고 하네요.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복합권종도 있는데요. 이는 시간을 붙여서 쓰는 걸로 오후야간권/야간심야권 이런식으로 구매가 가능한 리프트 이용권을 말합니다. 대인 기준 오후야간권은 89,000원 야간심야권은 대인 67,000원 이라고 하네요. 1회권도 있는데요 대인 15,000원에 리프트 1회를 이용할 수 있는 금액이라고 합니다.

다음은 장비렌탈부분인데요. 용평리조트의 장비렌탈은 고급 장비와 일반장비로 나뉘어 렌탈이 가능한데요. 기본권종에 따른 스키/보드 렌탈 료가 또 다르게 책정되어 있습니다. 주간권 기준 스키 대인은 33,000원 보드 역시 33,000원을 받고 있습니다. 반일권은 이보다 싼 28,000원에 가능하며 심야권은 이보다 더 저렴한 24,000원에 대여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복합권종은 오후야간권은 35,000원 야간심야권은 31,00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용평리조트 부분품목 렌탈도 가능한데요. 스키의 플레이트,폴,부츠만 단품 렌탈이 가능하고 보드 역시 데크나 부츠만 렌탈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권종에 따른 상세 요금은 위 표를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하네요.




그 외 고급스키렌탈 역시 가능한데요. 이 장비 역시 고급스키 전체와 플레이트,폴,부츠로 나뉘어서 렌탈이 권종별로 가능하다고 합니다. 위 표를 역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 밖에 용평리조트에는 아이들을 위한 썰매장도 운영하고 있는데요. 12월 1일 오픈하여 지금 한참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1회권과 5회권으로 나누어 구매가 가능하니 자주 이용해야 하시는 분들은 현명한 선택하여 구매하시는 게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마지막 리프트나 장비 렌탈 시 용평리조트에서 가능한 할인방법 안내입니다. 골프나 콘도회원의 경우 기본 40~50% 할인을 본인에 한해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회원 동반인의 경우 30~35% 까지 할인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그 외 각 카,드사별로 할인 받을 수 있는데요. 비씨,KB국민,롯데,신한NH농협 소지자는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소지하고 계신 카.,드사에 확인해 보고 출발하면 좋을 듯 합니다. 그 외 군인,경찰,다자녀가정,국가유공자,장애우,경로우대에 해당 될 경우에도 용평리조트 리프트/장비 렌탈 할인이 가능하니 꼭 확인하시어 할인혜택 챙겨받길 바랍니다.

그 외 위와 같은 용평리조트 주간리프트권,오전리프트권에 한해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중이라고 합니다. 단, 카.드당 1인 1회뿐이라고 하니 이점 꼭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비씨카.드에서도 야간리프트권 구매시 1+1 행사를 한다고 합니다. 단, 권종교체는 불가하다고 하니(야간 대인일 경우 야간대인으로 +1을 더 받는 식) 이점도 꼭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또 롯데와 KB국민은 매주 수/금요일 각각 용평리조트 리프트 심야권에 한해 50% 할인을 적용한다고 합니다. 스키/보드 매니아님들은 이 기회를 놓치지 말아야겠네요.



이상 용평리조트 리프트,장비,렌탈,썰매 이용요금,가격 및 할인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오늘따라 미세먼지가 더 심한 것을 보니 정말 공기 좋은 곳으로 떠나 보드나 실컷 타봤음 하는 심정입니다. 강릉까지 쫒아올 미세먼지지만요.크. 그럼 모두들 즐거운 라이딩 하길 바라며 이만 오늘의 용평리조트 리프트,장비,렌탈,썰매 이용요금,가격 및 할인방법 확인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