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달빛기행 창덕궁 시간,가격,요금,코스,이용방법 편]



우리나라의 자랑이자 세계가 사랑하는 유네스코 유산으로 등재되어 있기도 한 창덕궁의 달빛기행이 곧 시작합니다. 많은 분들이 온라인 예매에 줄을 서서 티켓 예매를 서두르셨을겁니다. 만약 이번 예매때 사시 못하셨더라도 너무 실망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2018년 달빛기행 창덕궁의 시간은 4월부터 10월까지 넉넉하게 여행 할 시간을 줄테니깐요. 오늘은 달빛기행 창덕궁 시간,가격,요금,코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달빛기행 창덕궁 시간,가격,요금,코스,이용방법 알아봐요



야간개장으로 유명한 경복궁처럼 창덕궁 역시 야간개장인 달빛기행이 매우 유명합니다. 이때에는 많은 행사도 있고 볼거리 즐길거리 감상할 것이 많아 많은 분들이 따뜻해진 날씨를 맞아 찾아오고는 합니다.

고즈넉한 분위기와 아름다운 야경이 합쳐진 밤에만 볼수 있고 느낄 수 있는 달빛기행 창덕궁은 사실 4~5월과 9~10월 그 절정을 이뤄 많은 사람들이 몰리기도 합니다. 특히 주말에는 연인,친구,가족들이 많이 찾는 곳으로 정평이 나있기도 합니다.

문화재청,한국문화재단에서 주최하는 창덕궁 달빛기행은 창덕궁에서 2018년 4월부터 10월까지 [2018 창덕궁 달빛 기행] 행사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창덕궁 달빛기행은 살아 숨쉬는 궁궐 만들기의 일환으로 야간 시간대에 궁궐에서 특별한 체험을 경험할 수 있는 행사입니다. 창덕궁 야간기행과 전통 예술 공연 감상의 행사를 주로 하고 있습니다.

밤 8시에 시작하는 달빛기행 창덕궁은 창덕궁의 정문인 돈화문으로 입장하게 됩니다. 청사초롱으로 밝혀져 있는 길을 걸으며 전문해설사의 안내를 들으면서 창덕궁의 비원으로 유명한 왕실정원인 후원을 걸을 수 있습니다. 창덕궁의 밤풍경을 만끽하며 전각과 후각을 돌아볼 수 있으며 연경당에 도달하면 차한잔의 여유와 다과를 즐기며 전통공연을 관람하는 시간도 가질 수 있습니다. 

달빛기행 창덕궁의 코스는 돈화문-인정전-낙선제 후원을 돌아나오며 대략 2시간 정도 소요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달빛기행 창덕궁의 공연시간은 상반기 1차는 4월 5일~4월 29일까지 2차는 5월 10일~5월 27일까지입니다. 하반기에는 8월23~10월28일까지 넉넉하게 공연시간을 갖고 있습니다. 보통 달빛기행 창덕궁은 참여인원 제한이 있습니다. 회당 100명 정도로 아무래도 문화재를 지켜야하는 입장이라서 한번에 많은 인원은 수용하고 있지 않는 것이 원칙이라고 합니다. 



달빛기행 창덕궁의 참가비,가격,요금은 1인당 30,000원으로 1인 최대2매까지만 예매가능합니다. 물론 ID 기준 1인 2매까지입니다. 문화재인만큼 통제가 불가능한 대상은 금지이기에 미취학 아동의 경우 달빛기행 창덕궁의 입장이 불가하다는 것도 미리 알아두셔야 할 듯 합니다. 장애인,국가유공자의 경우 달빛기행 창덕궁의 입장료 50% 할인이 가능합니다.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2017년 7월부터 2018년 12월까지 창덕궁의 주차장을 폐쇄하고 있습니다. 혹시 차를 갖고 가시려고 했던 분이라면 이점 꼭 참고하셔야 할 듯 합니다. 주차도 힘든 지역이니 사실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가는 것이 가장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상 달빛기행 창덕궁 시간,가격,요금,코스,이용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예매를 원할 경우 인터넷에서 바로 예매를 하거나 02-2270-1243 으로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이제 곧 시작할 달빛기행 창덕궁으로의 여행 아름답게 즐겁게 즐기시길 바랍니다. 이만 오늘의 달빛기행 창덕궁 시간,가격,요금,코스,이용방법 알아봐요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