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내일로 패스 가격,나이 제한 확인 편]



한국철도공사에서 판매하는 내일로라는 자유여행 패스가 있습니다. 이 내일로 패스는 일반 열차를 일정기간동안 무제한으로 탑승 할 수 있는 패스입니다. 그래서 여름이나 겨울과 같은 방학,휴가철에 특히 인기가 많은 상품인데요. 오늘은 이러한 내일로 패스 구입 가격과 나이제한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 내일로 패스 가격,나이 제한 알아보고 여행 출발

기차 여행이라니 사실 나이를 먹고나니 젊을 때 진작 기차여행 좀 해볼 걸 이라는 후회가 밀려오고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이러한 내일로 패스를 구입할 수 있는 젊은이들이 마냥 부럽기만 한데요.

내일로 패스는 내일로 3일권 내일로 5일권으로 나뉘어 각각 판매하고 있습니다. 내일로 패스 가격은 각각 50,000원 60,000원으로 이러한 내일로 패스로 열차 탑승이 가능한 기간은 2018년도에는 6월 19일부터 8월 31일까지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판매기간은 6월 16일부터 8월 27일이라고 합니다.




내일로 패스 이용대상은 만 25세 이하의 내.외국인으로 나이제한을 두고 있습니다. 하지만 특별히 내일로 패스 이용대상을 2018년도에만 하계시즌에 나이제한을 만 29세 이하로 둔다고 합니다. 매우 기쁜 소식이 아닐수 없겠습니다. 직장인들도 마지막 무제한 기차를 3일~5일동안 타볼 수 있는 찬스가 아닐까 싶습니다. 이 기회 놓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또한 구매한 내일로패스로는 ITX-청춘, ITX-새마을,새마을,누리로,무궁화호,통근열차 의 입석 또는 자유석을 무제한 이용가능하지만 KTX와 관광전용열차 입석 또는 자유석은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이점 알아두시고 열차 이용하셔야겠습니다. 하지만 ITX-청춘, ITX-새마을,새마을,누리로,무궁화호,KTX,관광전용열차의 좌석지정시 일반실 운임의 6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한편 내일로 패스는 레츠코레일 홈페이지와 코레일톡 혹은 역창구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단, 외국인의 경우 여행센터에서만 구매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내일로 패스를 구입할때에는 내외국인 모두 신분을 확인 할 수 있는 주민등록증,여권,외국인등록증 등이 필요하니 알아두셔야겠습니다.



이상 내일로 패스가격,나이 제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내일로 패스는 사실 선물로도 많이 구입하고 있다고 합니다. 아마도 여행이라는 선물을 줄 수 있다는 것에 매우 뜻이 깊어서 그렇지 않나 싶은데요. 이 더운 여름 시원한 추억을 쌓기 위해 좋은 친구들과 함께 여행을 그리러 내일로 패스 하나 구입해서 무작정 떠나보는 것 어떨까 싶습니다. 젊음은 뭐니뭐니 해도 도전이 아닐까 싶습니다. 이만 오늘의 내일로 패스 가격,나이 제한 알아보고 여행 출발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