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T

아크로벳리더 다운로드

2017. 2. 20. 21:36

아크로벳리더 다운로드

 

회사의 각종 문서뿐 아니라 요즘은 통신요금 영수증까지도 PDF 파일로 많이 보고 계시는데요.

그래서인지 요즘 PC사용에 있어 PDF뷰어 프로그램 설치가 필수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PDF 파일을 확인하려면 아무래도 PDF뷰어 프로그램 설치가 필요한데요, PDF 뷰어중 가장 많이 쓰이는 프로그램은 어도비사의 아크로벳리더가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아크로벳리더 다운로드방법에 대해 안내해드릴까 합니다.

 

어도비아크로벳 리더DC(Adobe Acrobat Reader DC) 가 정식 명칭이며 네이버에서 어도비아크로벳 리더 다운로드를 검색을 하면 아크로벳리더 다운로드가 가능한 사이트들이 조회될겁니다.

 

사이트로 접속을 한뒤 지금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도록 합니다.

그러면 하단의 화면이 나타나게 됩니다.

 

 

지금 설치 버튼을 클릭하도록 합니다.

 

 

하단에 설치파일 관련 안내 메세지가 출력됩니다. 실행 버튼을 클릭하도록 합니다.

 

 

실행하는 동안 보여지는 화면입니다.

실행하는동안 오류가 발생 할 경우 해당부분을 클릭하여 아크로벳리더 다운로드 실패에 대한 조치를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정상적으로 아크로벳리더 다운로드 중이면 보여지는 화면입니다.

 

 

모든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관련 PDF파일을 보면 파일 아이콘이 모두 읽을수 있는 PDF파일로 변경되어 진것을 확인하실수 있을겁니다.

기본적으로 아크로벳리더가 설치되면 PDF 파일들과 자동 연결 프로그램으로 인식하게 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아크로벳 리더는 PDF파일보기 외에도 파일을 열어 문서에 주석을 추가 할 수 있는 기능도 포함되어있습니다. 또한 Acrobat Reader DC는 Adobe Document Cloud 와 연결되어 있으므로 어디에서나 PDF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PDF를 워드나 엑셀로 변환 해주는 기능도 제공하고 있으니 필요할 경우 이기능도 이용하시면 좋을 듯합니다.

 

이상 아크로벳리더 다운로드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IT'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삼성 노트북 드라이버 다운로드  (0) 2017.02.2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