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솥도시락 영업시간 및 메뉴 편]



한솥 도시락 참 좋아하는데요. 결혼하기 전에 혼자 살때 밥해먹기도 귀찮고 나가서 먹기도 애매해서 자주 사다 먹던 곳이었습니다.


물론 지금이야 편의점 도시락이 종류도 많고 가격도 저렴하게 나와서 이걸 굳이 먹을려고 한다면 가격도 더 비싸고 점포를 찾아야 하는 번거로움도 있지만 역시 편의점 도시락보다는 따끈따끈하고 양도 푸짐한 도시락이 가끔 생각나는 것은 사실이네요. 새로 이사 온 동네에 마침 매장이 가깝게 위치해 있어 퇴근 길에 사올때가 있는데요. 한번은 문이 닫혀 있어 당황스러운적이 있었습니다. 전에 살던 동네에서는 영업을 하던 시간이었거든요. 아마도 전국에 걸쳐 많은 매장이 있기때문에 아무래도 지점 별로 영업시간이 다소 차이가 날 수 있어서 그런 거 같습니다. 오늘은 저처럼 헛탕 치는 일 없도록 또 매장에 들어가 메뉴를 고를때 갈등하지 마시라고 미리 메뉴 정하고 갈 수 있도록 한솥 도시락 영업시간 및 메뉴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 한솥도시락 영업시간 및 메뉴 알아보아요

| 한솥도시락 영업시간

일단 포털사이트에서 검색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결과 조회 후 해당 홈페이지로 이동하도록 합니다.



메인화면이 보이실 텐데요. 좌측의 [점포] 메뉴를 클릭하도록 합니다.

점포찾기 화면이 보일텐데요. 가장 상단에서 원하는 지역을 선택하면 되는 구조입니다. 저는 저희 동네인 서울 - 광진구 - 구의동을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역 선택 뒤 [검색] 버튼을 누르면 지도상에 각 매장이 표시되는데요. 내가 알고 싶은 매장을 클릭하도록 합니다.

그러면 매장의 상세정보가 이렇게 조회가 됩니다. 전화번호부터 영업시간까지 모두 조회가 되는데요. 휴무일 없이 평일 7시부터 밤 9시까지 영업이라고 표시되네요. 그런데 저는 오히려 이걸 보면서 매장에 전화를 걸어봐야겠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제가 방문한 시간이 9시 좀 안됬었거든요. 그런데 닫았던 걸 보면 역시 전화로 영업시간에 대해 한번 체크를 해보는게 안전하지 않나 싶습니다.




| 한솥도시락 메뉴 


다음은 도시락 메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체 메뉴인데요. 고메이 시리즈부터 찌개,실속반찬,밥까지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 중 시그니처 메뉴라고 할 수 있는 Best 도시락 인데요. 돈까스 도련님 도시락 3,600원, 동백 도시락 5,000원 치킨마요 2,700원에 판매하고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요즘 대세인 혼밥족을 위한 실속 반찬도 따로 판매중이니 밥과 반찬을 따로 구매하셔도 좋을 듯 합니다.



특별히 채소가 가득 있는 건강도시락도 있으니 비빔밥 좋아하시는 분들은 비빔밥 시리즈 한번 생각해 보시는 것도 좋을 듯 하네요.


이상 한솥도시락 영업시간 및 메뉴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요즘에는 밥하기 귀찮고 이것저것 재료 사고 재로 남은거 버려야 하고 이런거 생각하면 정말 간단하게 도시락 하나 구입해가는게 실속있는 방법 아닌가 싶습니다. 내일은 저도 한끼 이걸로 때워봐야겠네요. 그럼 이만 오늘의 한솥도시락 영업시간 및 메뉴 알아보아요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