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캐리비안베이 셔틀버스 예약 방법 소개 및 가는 법 안내 편]



무덥고 지치는 장마철이 시작되었는데요. 후덥지근하고 비가 와도 덥고 이럴때 정말 차라리 물속에 있는게 맘 편할까 싶습니다. 물론 햇빛 쨍쨍 내릴쨀때 들어가는 건 더할 나위 없겠지만요!! 아무튼 이제 이 장마철이 끝나면 또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겠지요. 그러면 그만큼 물놀이 하기 좋은 철이 시작될텐데요. 오늘은 그래서 누구나 가기 즐거워하는 그 곳 캐리비안베이 셔틀버스 예약하는 방법과 가는 법에 대해 안내해 드릴까 합니다.


| 캐리비안베이 셔틀버스 예약 방법 소개 및 가는 법 안내 


우선 검색포털 사이트에서 캐리비안베이를 검색하도록 합니다.

캐리비안 베이 홈페이지로 이동하도록 합니다. 메인화면 이동 후 상단 메뉴의 이용정보 메뉴 밑에 있는 교통정보 메뉴로 이동 하도록 합니다. 그러면 바로 대중교통 정보를 조회해 볼 수 있습니다.



그럼 우선 캐리비안베이까지 가는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지하철을 이용하여 가는 방법입니다. 분당선 기흥역에서 에버라인으로 환승하면 됩니다. 운행시간은 보통 05:30~23:30 까지 이며 셔틀버스가 있어 에버라인 종점에서 내린 뒤 무료로 셔틀버스를 이용하면 되서 사실상 가장 편리하고 빠른편이지 않나 싶습니다.

좀더 상세한 각 지하철 환승 상태입니다.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다음은 서울에서 출발하는 일반버스 입니다. 신논현역,강변역,사당역 등지에서 출발하는 일반버스입니다.

마찬가지로 서울에서 출발하는 정기관광버스입니다. 단 예약 및 문의 라는 버튼이 화면에 보이는 것처럼 캐리비안베이 홈페이지내에서 바로 예약및 문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인천 및 경기도 출발 직행과 일반버스 정보입니다.




마찬가지로 정기관광 버스 정보입니다. 단 예약 및 문의 라는 버튼이 화면에 보이는 것처럼 캐리비안베이 홈페이지내에서 바로 예약및 문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충청 및 영호남 출발 버스 정보입니다. 이 지역은 정기관광버스 밖에 없기 때문에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려면 필히 예약을 진행하셔야만 합니다. 마찬가지로 예약을 저 화면에 보이는 예약 및 문의라는 버튼을 이용하여 진행하시면 됩니다.



이상 캐리비안베이 셔틀버스 예약 방법 소개 및 가는 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캐리비안 베이는 용인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에버랜드와 인접하고 있어 사실 물놀이를 즐긴 후 놀이동산도 코스로 해진 후 오후에 즐기고 오는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 저도 사실 그렇게 패키지로 많이 즐기다 오고는 했던 기억이 나네요. 무더운 여름 즐겁고 시원한 물놀이로 이겨내길 바라며 이만 오늘의 캐리비안베이 셔틀버스 예약 방법 소개 및 가는 법 안내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