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CGV 할인카드 확인 후 영화예매 Go! 편]



영화 티켓 값 참 비싸요. 누가 모라고 하더라도 제 돈 주고 다 예매하기는 아깝습니다. 팝콘에 콜라도 사먹어야 하는데. 자꾸만 물가는 올라가고 내 용돈 내 월급은 계속 그대로네요. 흑. 이럴 때 그냥 영화 예매 진행하지 마세요~ 보통 CGV 나 롯데시네마 많이 이용하실텐데요. 할인 받을 수 있는 방법은 생각보다 많이 있답니다. 꼼꼼하게 확인하시고 예매 진행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혹시 소지하고 계시는 카드가 할인 받을 수 있는 카,드일수도 있으니 꼭 확인 하셨음 좋겠습니다. 오늘은 CGV 할인카드 확인 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릴까 합니다. 


혹시 롯데시네마 할인 받는 방법에 대해 궁금하시 분께서는 요기로 가시면 되겠습니다. 

롯데시네마 할인받는 방법 GoGo~~!!!


| CGV 할인카드 확인 후 영화예매 Go!



우선 포털 검색사이트에서 [CGV] 라고 검색하도록 합니다.

CJ CGV 가 검색되면 하단에 있는 [할인카드] 메뉴를 클릭하도록 합니다. 할인카,드를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로 바로 이동합니다.

CGV 할인카드를 확인할 수 있는 여러가지 방법이 있는데요. 첫번째 방법은 내가 갖고 있는 카드명을 입력해서 검색해보는 방법이 있습니다. 내가 갖고 있는 카,드명을 입력하여 가장 빠르게 검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샘플로 먼저 롯데카,드를 검색해 보았는데요. 할인되는 롯데카,드는 The CJ롯데카,드 2가지가 있으며 임직원용은 3천원 일반용은 1500원 할인이 가능하게 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다음은 CJONE 제휴 신,용카,드입니다. 저는 샘플로 신한카,드를 선택해보았는데요. CJ ONE 신한카,드가 조회되어 나왔습니다. 월1회 연12회 할인이 가능하며 전월 실적에 따라 각각 4천원 8천원 할인이 가능한 카,드입니다.




다음은 세번째 방법인 할인 신,용카,드 검색방법입니다. 저는 역시 샘플로 롯데카,드를 해보았습니다. CGV롯데포인트플러스카,드가 조회되었는데요. 최대 7천원 할인이 되며 월 1회 연 12회 할인 받을 수 있는 카드였습니다. 대신 최근 3개월 평균 실적에 따라 할인이 적용된다고 하니 참고하여야 할 것 같네요.

다음 마지막 부분인 기타 제휴 및 포인트 카,드 부분입니다. 

kt 멤버십의 경우 현장할인과 인터넷 할인 모두 받을수 있다고 하는데요. 현장은 2천원 할인 인터넷은 vip등급은 일1회 일반은 월 1회로 각 등급에 따라 무료에서 3500원 할인까지 다양하게 포인트 차감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SKT 의 경우 VIP의 경우에만 CGV  인터넷 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요. 연6회 월 1회 무료로 T멤버십 홈페이지에서 예약하게 되면 할인 적용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기아RED멤버스 포인트도 인터넷 할인 적용을 받을수 있다고 하는데요. 1회 1만 포인트 한도내 전액 사용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LG U+ 멤버십의 경우 VIP/VVIP 연 24회,다이아몬드 연 6회 무료영화예매가 LG U+ 홈페이지 예매시 적용 가능하며 골드회원의 경우 현장예매시 3천원 할인을 받을 수 있고 일반/실버회원은 현장예매시 2천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참고하시면 좋겠네요.



이상 CGV 각종 할인카드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모르면 몰랐지 각 할인 받을 수 있는 여러 방법이 있다는 것을 안 이상은 꼭 챙겨서 혜택 받으셔야 할 것 같습니다. 저도 앞으로는 알뜰살뜰 귀찮더라도 한번 더 살펴보고 확인하고 예매 진행해 보려고요 꼭. 모두들 그럼 즐거운 영화관람 되시길 바라며 남은 여름도 즐겁고 뜨거운 추억 만들길 바라겠습니다. 그럼 이만 오늘의 CGV 할인카드 확인 후 영화예매 Go!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