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버거킹 딜리버리 전화번호,메뉴,최소금액,시간,가격 정리 편]



버거킹 좋아하시나요. 어떤 버거를 시키던 일단 믿음직한 두툼한 패티에 먹음직스러운 육즙과 신선한 토마토와 야채들. 생각만 해도 군침 돌지 않으신가요. 저는 일단 햄버거는 버거킹 햄버거를 제일 좋아하는 편입니다. 양도 많고 맛도 좋고 매장도 사실 찾기 편하기 때문인데요. 더운 여름 매장에서 시원한 에어컨 쐬며 먹는 것도 물론 좋지만 그것마져 귀찮을때가 종종 있습니다. 그럴때면 매장보다는 가격이 비싼 것은 사실이지만 더 편하고 안 귀찮은 버거킹 딜리버리에 저도 모르게 손이 가게 되고는 하는데요. 오늘은 제가 즐겨찾는 버거킹 딜리버리에 대해 총 정리 해 보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버거킹 딜리버리 전화번호와 메뉴, 최소금액, 영업시간, 가격에 대해 알아볼까 하는데요. 그럼 맛난 와퍼!찾으러 어디 한번 달려볼까요~~

| 버거킹 딜리버리 전화번호,메뉴,최소금액,시간,가격 정리



먼저 가장 궁금하실 버거킹 딜리버리 주문시 최소금액 부분에 대한 안내입니다.

배달 주문시에는 최소 금액이 8,000원 이상이어야 하는데요. 이때 매장에서 받을 수 있는 할인이나 쿠폰 같은 것은 배달 시 받을 수 없음에 유의하셔야 합니다. 배달 제품은 기본적으로 매장 행사에서 제외처리되고 있습니다. 혹, 대량 주문일 경우에는 지점이 아닌 콜센터(1599-0505) 를 통해서만 주문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주문이 완료된 후에는 변경이나 취소 역시 콜센터(1599-0505) 를 통해서만 가능하다고 하니 이점도 알아두셔야 할 것 같네요.


그러면 가장 중요한 버거킹 딜리버리 메뉴부분인데요. 

먼저 단품 버거 메뉴 가격 정보입니다. 요즘 잘나가는 통새우와퍼 버거가 6,900원입니다. 와퍼는 6,000원을 자랑하고 있네요. 하지만 보통 딜리버리를 주문할 때 단품으로 하시는 분은 없으시겠지요.


그래서 준비한 세트 메뉴 구성 가격 정보입니다. 새로나온 통새우와퍼 세트가 9,000원으로 버거킹 딜리버리 최소주문 금액인 8,000원을 초과하고 있네요. 버거킹의 시그니처 메뉴인 와퍼세트도 8,200원으로 8,000원을 200원 정도 초과해 주고 있네요.




가볍게 플러스 해서 드실 수 있는 사이드 메뉴 가격 정보입니다.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하네요. 저는 특히 어니언링과 콘샐러드는 무슨일이 있어도 사수한다는.흐.

가끔 여러명이 시킬 경우가 있는데요. 그럴 때 꼭 오는 게 선택 장애이지요. 가장 무난한 버거킹 베스트 셀러 1위 2위 3위 4위 세트 구성입니다. 주문시 선택이 어려울 경우 참고하셔도 좋을 듯 하네요.


마지막 버거킹 딜리버리 전화번호 및 영업시간 정보 안내인데요. 버거킹이 2017년 7월 1일부로 오후 10시 딜리버리 마감에서 각 지점마다 최대 새벽 2시까지 배달 가능 시간으로 변경되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검색 포털 사이트에서 [버거킹] 을 검색하여 각 지점 영업시간을 참고하시는게 더 정확할 듯 합니다. 더불어 전화번호 역시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하네요. 



이상 버거킹 딜리버리 전화번호,메뉴,최소금액,시간,가격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이 포스팅을 정리하면서도 배가 막 고파지네요. 오늘 저도 마침 일요일이고 하니 한번 먹어볼까 합니다. 맛있을 것 같네요.여름이니 햄버거쯤 먹어줘야 하지 않겠습니까!!! 모두들 포식하는 일요일 되길 바라며, 이만 오늘의 버거킹 딜리버리 전화번호,메뉴,최소금액,시간,가격 정리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