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메가박스 할인 최신가이드 편]



역시 이렇게 더운 날에는 극장에 가서 영화나 보는게 최고의 피서가 아닐까 싶습니다. 개인적으로 영화와 팝콘 그리고 빙수가 더운 여름을 나는 최고의 시간때우기 아닐까 생각한다는.흐.지금은 사람들이 CGV나 롯데시네마를 많이들 가고 있고 또 그만큼 극장도 찾기 쉬운게 사실이지만 제가 대학교를 다닐때만 해도 메가박스를 참 많이 가고는 했습니다. 코엑스하면 메가박스때문에 간다고 할 정도였지요. 지금도 가는 분들은 메가박스 이용한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메가박스 할인 가이드를 준비해보았습니다. 롯데시네마든 CGV든 메가박스던지 영화 티켓값이 비싼 건 어디던 매한가지이니깐요. 아, 그리고 혹시 롯데시네마 할인 정보 필요하신 분은 밑에 링크로 이동하셔서 정보 확인하시면 됩니다~


롯데시네마 할인가이드 이거면 끝~~~ GoGo~~!!!!


| 메가박스 할인 최신 가이드입니다!!



우선 전국에 있는 현재 메가박스 극장가입니다.

서울에만 16개의 극장가가 있네요. 경기나 부산|경상도에는 메가박스가 더 많이 있습니다. 아직 많은 분들이 메가박스를 찾고 계시다는 반증이겠지요.


그럼 본격적으로 메가박스 할인 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메가박스 할인 정보는 역시 메가박스 홈페이지에 가장 자세하고 정확하고 최신 정보로 나와있는데요. 총 이동통신,제휴카.드,포인트카,드,상품권 이렇게 4가지로 나뉘어 할인을 받을 수 있게 안내되어 있습니다.


먼저 메가박스 할인 중 이통사 할인부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skt 통신 할인인데요. T멤버십 일반의 경우 영화예매 시 2천원 할인이 적용됩니다. 동반 할인 가능으로 4인까지 할인 가능으로 영화 표 총 5매 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단, 보유한도 내에서 가능하며 조조나 심야,우대,어린이 컨테츠 등에는 적용 불가능 하다고 합니다. 다음 T멤버십 VIP의 경우인데요. 연6회 월 1회 무료로 온라인 영화예매가 가능하며 현장예매는 불가하다고 합니다. 3D영화의 경우에는 5천원에 영화 예매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마지막 T멤버십_couple 인데요. 영화티켓 1매 구매시 동반 1인은 무료로 영화 예매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단 조조/심야/특별관/우대/3D 등은 불가하다고 합니다.  

다음은 kt 통신쪽인데요. kt의 경우 메가박스 할인을 VIP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kt 멤버십 홈페이지에서 예매를 진행해야만 적용되며 연 12회 월 1회 무료로 영화예매를 할 수 있다고 합니다. 단 2D 일반영화에만 적용된다고 합니다.

마지막 LG 유플러스입니다. 유플러스 멤버십 일반의 경우 현장 결제에만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현장 결제시 천원의 할인을 받을수 있으며 1일 1회 월 4회 적용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유플러스 멤버십 VIP의 경우 연 24회 무료 관람이 가능하며 1주일에 1회 예매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단, 유플러스 멤버십 홈페이지에서만 예매를 진행해야 한다고 하네요.




다음으로 멤버십 제휴카,.드 부분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메가박스와 제휴를 맺은 카,,.드사 것으로 결제를 하면 할인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인데요. 대부분 현장할인과 인터넷 할인을 모두 받을 수 있으며 삼성과 신한카.,드가 거의 대부분으로 개인 실적에 따라 메가박스 영화 예매 시 할인 받을 수 있는 금액에 차이가 있습니다. 상세 내용은 보유한 카,.드에 따라 메가박스 홈페이지나 카.,드사에 직접 문의하시는게 더 정확할 듯 하네요. 한가지 샘플로 들자면 신한은,행 메가박스 샤인카..드의 경우 현장할인과 인터넷 할인을 모두 적용받을 수 있는 것은 기본이며 전월 사용금액이 50만원 이상일 경우 영화티켓 1매가 무료 전월 사용금액이 100만원 이상일 경우 영화티켓 2매가 무료로 제공되고 있다고 하네요.



다음으로 할인신..용카,.드부분입니다.

마찬가지로 시중에 나와 있는 대부분의 카,드사 들은 다 있는 것 같은데요. 삼성,비씨,국민.신한,현대,하나,우리,씨티,전북,기업,스탠다드차타드까지 롯데 빼고는 거의 다 있는 것 같습니다. 각 상세 카,.,드 명칭까지는 역시 본인이 소유한 카.,드사에 문의하시는게 개인 실적에 따라 할인률이 다르기때문에 본인이 알아보시는게 더 정확하고 빠르지 않을까 싶습니다. 


다음 할인포인트 부분입니다.

할인포인트에는 블루멤버스 포인트, 블루멤버스 현대카,.드, 아시아나 마일리지, 오케이캐시백, 유플러스 멤버십 일반, 유플러스 멤버십 VIP,중앙멤버십,하나포인트,해피포인트 카드, 현대오일뱅크 보너스카드, 현대카,.드 M포인트,GS&Point카,.드,kt멤버십VIP,T멤버십 일반 이렇게 있는데요. 블루멤버스 포인트 같은 경우 티켓 1매당 4천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최대 8매까지 받을 수 있다고 하니 포인트만 있다면 상당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편 같습니다. 해피포인트 같은 경우도 티켓 1매당 2천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마지막 상품권 부분입니다.

문화상품권,도서문화상품권,해피머니상품권,AK상품권,현대백화점 상품권 이렇게 5종류의 상품권을 현장 결제로만 메가박스에서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이 상품권을 저렴하게 파는 곳에서 구매해서 사용하는 방법으로 메가박스 할인을 받는 방법이 되겠네요.


이상 메가박스 할인받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그외 관람권 총 10매 + 영화초대권1 매에 대해 9만원에 판매를 하고 있는 것도 있다고 합니다. 참고 하셔도 좋을 것 같네요. 생각 해보니 영화 좋아하시고 자주 보시는 분들은 즐겨 찾는 극장의 제휴카,.드를 아예 만들어서 할인을 받는 것도 알뜰하게 영화 보는 방법 중 하나 일수도 있는 것 같습니다. 생각해보니. 이제 겨우 8월 초까지 오긴 왔네요. 지옥불같이 더웠던 7월이 끝나 더 더운 8월이라니!!! 다들 건강 정말 살뜰히 챙기셔야 할 거 같습니다. 더워도 너무 덥네요 정말. 정신도 육체도 다들 정말 잘 챙기십시요. 그럼 이만 오늘의 메가박스 할인 최신 가이드입니다!!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