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파오 영업시간 및 매장찾기 안내 편]



전국을 강타한 짱구 잠옷이 8월 26일을 기점으로 다시 재출시되었는데요. 조금 때 늦은 감이 있긴 하지만 저도 한번 입어볼까 하는 생각에 마침 주말이고 해서 출동 한번 해볼 생각입니다. 스파오. 전국 어딘가에 있을 매장이니 우리동네 어딘가에도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오늘은 그래서 저처럼 스파오 영업시간 및 매장을 찾으려는 분들 어떻게 찾으실지 저와 함께 떠나보는 간단한 정말정말 아주 초 간단한 시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 스파오 영업시간 및 매장찾기 안내



먼저 검색포털사이트에서 당연히 [스파오] 를 검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파오] 공식 홈페이지가 조회될텐데요. 당연히 접속해보면 매장들을 찾을 수 있을거라 기대해 볼 수 있을 겁니다. 클릭해서 이동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정상적으로 메인화면에 접속했을 경우 열릴 스파오 메인화면입니다. 여러가지 상품들도 보이고 세일도 하고 있고 온라인 구매도 가능한 것 같습니다. 무료 배송도 가능하다고 하니 온라인 구매에 관심 있는 분들은 요기서 쇼핑을 하셔도 괜찮으실 것 같네요. 저희는 일단 본래의 목적인 스파오 영업시간 및 매장찾기의 목적을 구현하기 위해 스크롤을 좀더 밑으로 내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좀 더 밑으로 내려가보면 [오프라인 매장안내] 라는 메뉴가 보일 겁니다. 여기서 매장 찾기를 실행해 볼건데요. 해당 메뉴를 클릭하도록 합니다.

오프라인 매장안내 화면으로 이동했네요. 




매장명이나 주소를 아는 경우 상단에서 바로 입력 후 이동도 가능하고요. 모를 경우 지역을 클릭해서도 이동 가능하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저는 일단 [서울특별시]를 클릭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밑에 바로 저희 동네인 [건대스타시티] 가 보이네요. 대표번호도 바로 보입니다. 스타시티안에 스파오가 입점해있었군요. 그렇게 큰 곳은 아닌데. 스파오도 입점해있다니 사실 놀랍네요. 전화해서 몇시까지 영업을 하는지 문의해봐야겠습니다. 백화점이나 NC 같은 곳은 일괄적으로 백화점 영업시간을 따르기때문에 개별적 시간이 아니지만 이렇게 개별 입점해 있는 경우에는 매장위치도 물론 확인하고 가시는게 좋지만 무엇보다 영업시간을 꼭 알아보고 가시는게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특히 늦은 시간 가시는 분들은 괜히 늦게 가셨다가 낭패보기 쉽상이니깐요.



이상 스파오 영업시간 및 매장찾기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생각보다 짱구 잠옷은 조금 비싼가격이네요. 다른 캐쥬얼 옷들은 오히려 생각보다 저렴한 편인데 비해서요. 제가 잠옷에 대해 가치를 너무 두지 않기때문일까요.흐.그래도 이번 기회에 저도 잠옷 입는 사람 한번 되보려고요.그럼 모두들 꿀잠 드시길 바라며 이만 오늘의 스파오 영업시간 및 매장찾기 안내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