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T멤버쉽 영화예매 편]



이번에 폰을 바꾸면서 통신사 변경을 했어요. 그러면서 저도 T멤버쉽을 이용하게 됬는데 뭐가 뭔지 통 모르겠더라고요. 일단 폰을 싸게 사야해서 요금제를 비싼 걸 사용했더니 바로 VIP가 되었더라고요. 딴 건 잘 모르겠고 영화 예매는 연간 6회는 무료라고 하길래 솔깃 했습니다. 요즘 영화값만 해도 얼마인가요. 오늘은 그래서 T멤버쉽인 분들 영화예매 어떻게 해야하는지 한번 저와 같이 알아보는 시간 갖도록 해봐요. 저도 오늘 영화나 한편 예매해 놓을려고요~

| T멤버쉽 영화예매 어려울 것 없네요!



일단 포털 사이트에서 [T월드] 혹은 [ Tworld] 라고 검색해 보도록 해요.

sk 텔레콤 요금제를 쓰는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멤버십 홈페이지가 조회될 건데요.기본적으로 sk 요금제를 쓰는 고객들이 사용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해당 홈페이지로 이동하도록 하겠습니다.

메인화면에 접속하게 되면 뭔가 상당히 복잡하게 구성되어 있는데요. 사실 너무 많은 것들과 너무 많은 기능들이 있습니다. 복잡해요 상당히. 저는 다 부질없네요. 딱 하나 영화예매만을 위해 들어왔으니 그냥간단하게 영화예매만을 진행하겠습니다. 아, 혹시 회원가입은 일단 필요하니 혹시 회원가입을 진행 안한 분들은 먼저 회원 가입 진행 후 로그인을 하신 뒤 메인화면에서 멤버십-> VIP 무비 로 클릭을 진행하시기 바래요.

T멤버십 VIP무비는 우리나라 3대 메인극장에서 이용가능하네요. 연6회 무료는 월1회 1매 제한을 두고 이용가능 하며 6회 소진 후에는 1천원의 할인이 있고 특별히 메가박스의 경우에는 그래도 2천원의 할인을 해준다고 합니다. 이용가능한 극장은 CGV,롯데시네마,메가박스 이렇게 3대 극장이네요.

방금 들어온 T월드 홈페이지에서 영화예매를 진행해야하는데요. 이외에도 폰에서 앱을 다운로드 받아 진행해도 된다고 합니다. VIP 는 연 6회 무료인만큼 차감되는 금액은 당연히 따로 없고요, 혹시 예매를 나중에 취소하더라도 예매 취소 수수료 역시 없다고 하니 알아두시면 좋을 듯 하네요.




상세 사항들 숙지 후 , 화면을 보면 [영화 예매하기] 버튼이 보이는데요. 클릭을 하도록 합니다.

그 후는 다른 인터넷 극장 예매와 비슷합니다. 영화나 극장을 먼저 선택 한 뒤 관람일을 선택하고 시간을 선택하면 되는 시스템입니다. 



어떠신가요. T멤버쉽 영화예매 어려울 것 하나 없지요. 누구라도 T멤버쉽 VIP회원이라면 해낼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저도 이번주 주말에 오랜만에 영화나 보러 가려고 예매해 봤네요. 이렇게라도.흐. 이제 선선한 가을입니다 여러분. 올 가을 좋은 영화 한편 좋은 분과 같이 보러 가세요. 그럼 이만 오늘의 T멤버쉽 영화예매 어려울 것 없네요!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