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돌아가신 어머니 꿈 편]



누구에게나 제일 그립고 소중하고 부르기만 해도 푸근하고 안심되는 그 단어는 아마도 엄마,어머니. 그 단어가 아닐까 싶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나를 완벽하게 사랑해주는 사람은 아마도 어머니가 아닐까 싶은데요. 저 역시 요즘 돌쟁이 딸을 키우다보니 정말 어머니의 위대함을 정말 날이 갈수록 처절하게 느끼고 있습니다. 제가 아는 지인 한분은 어머니가 꿈속에서라도 나타나시면 그렇게 좋을수가 없다고 하면서 깨어나서도 너무 그립고 살아생전에 못했던게 기억나서 펑펑 울고는 하셨는데요. 그래도 그와중에 어머니가 왜 나타났는지 해몽에 집착하고는 하더라고요. 혹시라도 뭐 나쁜일이 생길까봐 자식들한테 알려주러 오신건 아닐까 싶어서요. 그래서 오늘은 돌아가신 어머니가 꿈에 나타났을 경우 보통 어떤 의미가 있는 것인지 한번 이래저래 알아볼까 합니다. 


| 돌아가신 어머니 꿈 속 시원히 알려드립니다!



먼저 돌아가신 어머니가 꿈에 나타났는데 표정이 어둡거나 안절부절하신다거나 뭔가 걱정을 하는 듯 하다면 당연히 안좋은 꿈으로 생각하면 된다고 합니다. 자신의 건강에 이상이 생기거나 사람들과 문제가 생기거나 하고 있는 사업이나 직장에서 문제가 생길 수 있다고 하니 신변을 조심해야 한다고 하네요.

또 어머니가 자신을 큰소리로 야단치거나 혼내는 꿈이라면 자신도 모르는 새 자신이 주변에 잘못한 일이 있을수 있다고 하니 다시한번 주변을 살펴보는 것도 좋다고 합니다.

혹시 돌아가신 어머니가 생전의 모습으로 꿈속에 나타났다면 이것은 흉몽으로 보면 된다고 합니다. 자신이나 주변에 닥칠 사고나 우환에 대한 경고의 의미라고 하네요. 매사 신중하게 움직이고 주의를 기울이면 좋을 듯 하네요.

어머니가 칭찬을 해주거나 머리를 쓰다듬거나 안아주는 등의 스킨쉽을 해주는 꿈은 주변사람들로부터 인정을 받거나 승진이나 승급을 할 수 있는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또한 어머니가 해주는 음식을 먹은 경우 역시 좋은 기회를 얻을 수 있는 꿈으로 집안에 경사가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어머니가 돈을 주는 꿈 역시 집안에 재물이 들어 올수 있는 꿈으로 어머니가 주는 음식이나 재물 칭찬 스킨쉽 등은 역시 어머니라 그런지 다 좋은 것을 뜻한다고 하네요. 




꿈속에서라도 감사히 받으면 될 듯 하네요.

꿈에서 혹시 어머니께 절을 올리는 경우 자신이 계획 하고 있는 일이 잘되거나 곧 승진이나 시험에 합격할 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꿈에서 혹시 어머니가 울고 계시다면 이는 재물이 손실되거나 명예가 실추 될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좋지 않은 꿈이라고 하니 매사 조심하면 좋을 듯 합니다. 마지막으로 꿈에서 혹시 어머니가 환하게 혹은 빙그레 웃고 계시다면 이는 모든 것이 잘 될 것이라는 대길몽이라고 하니 안심하고 하시던 일 모두 그대로 하시면 된다고 하네요.흐.



이상 돌아가신 어머니 꿈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정말 이글을 쓰면서도 괜히 엄마가 괜히 더 보고싶고 그렇네요. 뭔가 엄마는 뭐든 다 해줄것 같고. 이제는 내가 그렇게 해줘야 하는 나이인데도 괜히 어리광 부리고 싶고 마냥 나도 자식이고 싶어지는.흐.어머니는 엄마는 언제나 내편같고 내 걱정해주는 정말 이세상에서 유일한 내사람 같습니다. 정말로 온전한.새삼 그것을 알게된 것 같습니다.꿈속에서조차 노심초사 자식들 걱정하는 존경하는 우리 어머니들. 오늘밤만은 부디 편히 잠드시길. 이만 돌아가신 어머니 꿈 속 시원히 알려드립니다!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