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빅마켓 영업시간,영업점 및 회원가입 편]



전에 그러니깐 지금으로부터 대략 3년 정도 전이겠네요. 롯데마트인줄 알고 들어갔다가 물건이 엄청 싸길래 신나게 카트에 다 담고 나와서 계산하는데 갑자기 카드를 달래서 카드를 줬더니 아니요, 그 카드 말고 회원카드요. 하는 거에요. 순간 벙쩌서 네? 그랬더니. 회원이 아니면 살수 없다면서 회원가입을 하던지 물건을 놓고 나가던지 하라는 겁니다. 물건이 너무 싸서 이미 눈이 돌아가 있는 상태였기 때문에 뭔지 몰라도 일단 회원가입하는데로 마법에 걸린듯 발길을 돌려 당장 회원가입을 하고 유료 회원을 해버렸더랬죠. 지금은 빅마켓이 1년마다 연회비를 내야하는 걸로 알고있는데 그때만 하더라도 3년짜리가 있어서 그냥 바로 3년짜리를 가입했었습니다. 솔직히 그날 산 물건들 0마트가서 샀다고 치면 이미 연회비 내고도 남을만큼의 돈을 아꼈다고 감히 말할 수 있을만큼 싸게 샀다고 할 수 있겠네요. 여러분, 그래서 창고형 마트가 좋긴 좋다고 하는건가 봅니다! 아무튼 각설하고 그래서 그때부터 저는 우연찮게 코스트코도 안다니던 제가 빅마켓이라는 듣보잡인 마트를 그날부터 다니게 되었습니다.흐. 오늘은 지점도 사실 몇개 안되는 창고형 대형마트이지요. 아는 사람만 정말 알고 있는 빅마켓 영업시간,영업점 및 회원가입에 대한 간략한 방법에 대해 한번 알아볼까 합니다.

| 빅마켓 영업시간,영업점 및 회원가입 방법 알아봐요


우선 아무 포털사이트나 들어가서 [빅마켓] 이라고 검색해서 홈페이지에 접속해보도록 합니다. 

메인화면까지 무사히 떴으면 위 화면처럼 상단에 메뉴가 보일텐데요. 그 중 일단 [빅마켓 멤버스] 라는 메뉴를 클릭해 보도록 합니다. 회원가입에 대한 안내를 읽어 볼 수 있는데요.

일단 빅마켓 회원가입은 빅마켓 매장에서만 가능합니다. 온라인 회원가입 이런거 없습니다. 사실 매장 자체도 몇개 없으니 온라인 지원도 기대하기는 애초에 어려울 것 같긴 했습니다.흐. 위에서도 말씀드렸지만 제가 가입할때만 해도 3년짜리가 있었는데요. 지금은 없어진것 같습니다. 이제는 1년마다 일정한 가입비를 내야지만 빅마켓 회원이 될 수 있다고 하네요. 회원은 일반회원과 플러스 회원으로 나뉘어지고 일반은 일반개인회원 일반사업자회원이 있다고 하네요. 가입비는 1년에 3,5000원이라고 합니다. 사업자 회원은 1년에 30,000원이고요. 물건을 대량이 꼭 아니더라도 자주 구매하실 일이 있는 분은 제가 한번 이용해보니 확실히 싸더라고요. 하지만 요새는 인터넷 구매도 많고 더 싼 경우도 많긴 하니 어느정도 감안 해서 생각해 보고 가입하는 지혜도 필요할 것 같긴 합니다.

그 외 빅마켓 플러스 일반개인회원과 사업자 회원 가입이 있는데요. 요거는 1년에 각각 55,000원 50,000원으로 일반과의 차이는 구매금액의 1%를 L.POINT로 적립해준다는 거라네요. 참고하시어 가입에 차별을 두고 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다음은 빅마켓 영업점과 영업시간을 알아보는 방법인데요. 아까 상단에 있던 메뉴 중에 [매장안내] 메뉴를 클릭하도록 합니다.

 빅마켓은 아직 매장이 많지 않아서 그런지 그러면 하단에 바로 전체 매장이 다 보이는데요. 현재 빅마켓의 전체 매장은 금천점,도봉점,신영통점,영등포점,킨텍스점 이렇게 5군데가 있습니다. 저 중에 저는 신영통점 빼고는 다 가보았네요. 일단 샘플로 저는 [킨텍스점] 을 클릭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러면 바로 좌측 화면에서 빅마켓 킨텍스점의 영업시간과 그 달의 휴점일을 확인 할 수 있는데요. 킨텍스점은 오전 10:00 부터 오후 22:00까지 영업을 한다고 하네요. 휴점일도 10월 4일과 10월 25일뿐이라고 하니 이용시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이상 빅마켓 영업시간,영업점 및 회원가입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사실 빅마켓 가보시면 알겠지만 쇼핑뿐 아니라 식당이나 아기들 수영장,놀이터,옷가게,커피숍,세탁소,약국,꽃가게 특히 대형 피자와 음료수(코스트코와 비슷 크) 등 많은 것들이 있어서 애들과 같이 놀고 시간 보내기 참 좋은 장소입니다. 많이 알려지지 않는게 참 안타깝기도 하고 지점이 너무 없는 것도 좀 짜증나기도 하고 그렇습니다.흐. 암튼 모두들 알뜰한 쇼핑 되길 바랍니다. 그럼 이만 오늘의 빅마켓 영업시간,영업점 및 회원가입 방법 알아봐요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