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피드메이트 평일,휴일,연휴 영업시간 편]



이럴수가!!! 명절 전날, 그러니깐 정확히 10월 3일 개천절이죠. 정확히 빨간색의 날인 그 날! 형식상 정말 형식적으로 타이어 체크를 해봤는데 누가봐도 타이어에 바람이 너무 빠져있는 겁니다. 공기압 체크.미리미리 해봤어야 했는데, 너무 게을렀나봅니다 제가 정말. 이런 황금 연휴, 정비소 문을 열었을까 싶고 발등에 불이 떨어지더라구요. 아 뜨거뜨거!! 그래도 백방으로 알아보니 하는 곳이 있더라고요!! 정말 살았었습니다! 오늘 그래서 제가 급한데로 사용한 연휴에도 일을 하는 곳이 있던 부지런한 정비소가 있던 바로 그 곳!!! 스피드메이트의 영업시간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 스피드메이트 평일,휴일,연휴 영업시간 알아볼게요~~


먼저 가장 일반적인 방법부터 알아보겠습니다. 포털검색 창에서 [스피드메이트] 를 검색해 보도록 합니다.

공식 홈페이지가 조회되면 그 하단에 있는 [매장찾기] 메뉴를 바로 클릭하여 페이지 이동을 하도록 합니다.

그러면 위 화면처럼 매장검색 화면이 보여질텐데요. 가장 먼저 원하는 매장구분을 선택 한 뒤 지역을 선택하고 검색 버튼을 클릭하면 하단 검색결과 리스트에 매장 리스트가 보여지는 형식입니다. 저는 샘플로 정비매장을 선택했고 지역은 서울- 광진구를 선택하여 검색 해보았습니다. 광진구에서 타이어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정비매장은 네군데가 나왔습니다. 그 중 자양점 리스트의 [지도보기] 버튼을 클릭해보도록 합니다.

그러면 위 화면처럼 지도와 그 밑 하단에 각 영업시간과 휴무일을 바로 확인 할 수 있게 되어 있는데요. 토요일과 공휴일에도 영업을 하고 있고 각 휴무일도 월별로 지정이 되어 있어 이용하기 편하게 되어있습니다. 스피드메이트 자동차에 문제가 생겼을 경우 특히 연휴나 공휴일에 문제가 있어 급하게 필요할 경우 이용하면 좋을 듯 하네요.흐.




다음은 좀더 빠르게 스피드메이트 영업시간 알아보는 방법인데요.네이버에서 스피드메이트 + 지역명 + 영업시간 이런 식으로 검색을 하도록 합니다.

예를 들어 위 화면처럼 하는 것이지요.

그러면 바로 위 화면처럼 각 지점과 영업시간을 확인 할 수 있답니다. 하지만 위 방식은 빠르기는 하지만 안나오는 지점도 많고 시간도 정확한 편은 아니라서 사실상 맨 위방식이 홈페이지까지 들어가야해서 느리고 귀찮기는 하겠지만 더 정확하고 내가 원하는 지점까지 확실하게 나올 수 있기때문에 좀더 권장하고 싶은 방식이네요.


이상 스피드메이트 평일,휴일,연휴 영업시간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저는 스피드메이트 요기서 그래도 나름 명절 전날 연휴지만 도움 받아 정말 감사했네요.흐. 다들 꼭 여기 아니더라도 명절이나 연휴때도 다들 안쉬고 부지런히 열심히 자기자리를 굳건히 지키며 고생하시는 분들 계시니 한번씩 둘러보시고 찾아보시고 필요한 경우 도움 받아보시길 바래요. 그럼 모두들 남은 연휴 잘 보내길 바랍니다. 이만 오늘의 스피드메이트 평일,휴일,연휴 영업시간 알아볼게요~~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