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뱀꿈, 뱀나오는 꿈 편]



얼마 전에 꿈에서 뱀에게 확 물리는 꿈을 꿨습니다. 너무 생생하고 기분 나쁘고 아팠어서 깨고나서도 찝찝하고 기분이 안좋더라고요. 아무한테도 말도 안하고 기분이 안좋아서 한참을 혼자 생각에 잠겨있었는데요. 너무 찝찝해서 뱀에게 물리는 꿈이 어떤 의미인지 직접 찾아보기까지 했었는데요. 의외로 세상에나! 좋은 꿈이었지 뭐겠습니까.흐. 당장 로또 사러 갔지요.크. 굉장히 안좋은 의미로 생각했던 뱀이었는데. 예상외로 좋은 꿈이었다니 놀라웠지요. 근데 서양에서는 뱀이 오히려 신성한 동물로 여겨지기도 한다고 하네요. 


오늘은 그런 의미로 뱀꿈, 뱀이 나오는 꿈이 어떤 의미를 내포하고 있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뱀꿈, 뱀나오는 꿈 의미 총 정리

먼저 뱀에게 물리는 꿈입니다. 혹은 뱀이 자신의 몸을 칭칭 감고 있는 꿈인데요. 이 꿈은 아주 아주 좋은 길몽에 속한다고 합니다. 개인의 영화를 뜻하며 부귀과 따르게 되고 재운이 열릴 것을 뜻한다고 하는데요. 혹 독신자일 경우에는 배우자를 만나게 될 것을 암시한다고도 한다니 정말 대 길몽 중에 길몽이라 할만하네요. 제가 바로 이 꿈을 꾸고 로또를 샀는데요. 이번 주 기대해도 될까요.흐.

다음은 뱀이 자신의 집으로 들어오는 꿈인데요. 보통 이것은 태몽인 경우가 대부분이라고 합니다. 또 뱀꿈을 태몽으로 꿀 경우 매우 영리한 아이가 탄생할 것을 암시하는 것으로 좋은 태몽에 속한다고 하니 뱀꿈이라고 염려치 않으셔도 좋다고 합니다. 독신일 경우에는 좋은 배우자를 만날 것을 암시한다고 하니 이 또한 길몽에 속한다고 할 수 있겠네요. 또한 뱀에게 다리를 물려 피가 나는 꿈을 꿨을 경우에도 길몽에 속한다고 하는데요. 귀인을 만나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임을 암시한다고 하네요.

만약 황금색이나 누런색 뱀이 알을 품고 있는 꿈이나 혹은 백사를 만나는 꿈을 꿨다면 이또한 길몽 중에 길몽에 속한다고 하는데요. 투자한 것이 있다면 대박이 나게 되고 로또를 사면 당첨이 된다는 바로 그 꿈이라고 하네요. 정말 길몽 중에 길몽이라 할만한 것 같습니다.

뱀이 몸을 칭칭 감는 꿈은 배우자를 맞이 할 것을 암시하기도 한다고 합니다. 물론 미혼일 경우에는요. 여기까지는 길몽들만 살펴보았는데요.




이번에는 조금 안좋은 흉몽을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혹 뱀과 키스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것은 대 흉몽으로 생명이나 건강에 문제가 발생할 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매사 조심해야한다고 하니 주의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또한 뱀이 혀를 날름 거리는 꿈을 꾸었다면 쓸데없는 구설수에 오를수도 있다고 하니 행동가짐에 있어 주의를 기울이는 것도 필요하다고 하네요. 만약 집안에서 뱀이 바깥으로 나가는 꿈을 꾸었다면 하던일이 잘 안되거나 재물이 빠져나가게 될 것을 뜻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또한 뱀이 우글거리는 꿈을 꾸었다면 가정에 불화가 생기거나 집안에 우환이 생길 것을 뜻한다고 합니다. 뱀 숫자가 많을 수록 안좋은거라고 하니 알아두시면 좋을 듯 하네요.


이상 뱀꿈, 뱀나오는 꿈 의미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사실 무섭고 징그럽다고만 생각했는데. 그 의미가 무궁무진하고 의외로 긍정적인 면이 많아서 놀라웠네요. 그래도 되도록 안나오는 것이.흐.흐.그래도 잠은 편안히 자야죠.그럼 모두들 굿잠 쭉 이어가길 바라며 이만 오늘의 뱀꿈, 뱀나오는 꿈 의미 총 정리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