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천안용산서울역급행 시간표 확인 편]



신창역이라고 아시나요. 순청향대가 있는 곳인데요. 서울에서 천안까지 지하철로도 갈수가 있다고 하네요. 용산역에서 타고 신창역까지 갈수가 있고 서울역에서도 타고 신창역까지 갈수 있다고 하는데요. 천안역은 신안역까지 가기 전에 있는 역으로 천안급행 열차를 타면 순청향대까지 빠르게 갈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천안까지도 당연히 빠르게 갈수 있다고 합니다. 오늘은 그래서 천안급행 정차역 및 천안급행 시간표에 대해서 알려드릴까 합니다. 필요하신 분은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 천안용산서울역급행 시간표 확인하고 타세요


우선 용산에서 천안방면 급행 시간표입니다.

용산에서 신창방면인데요. 천압급행 평일시간표입니다. 경유역은 용산-노량진-대방-신길-영등포-신도림-구로-가산디지털단지-안양-수원-병점-오산-서정리-평택-성환-두정-천안-봉명-쌍용(나사렛대)-아산-배방-온양온천-신창(순천향대) 이렇게 되네요. 참고하세요.

다음은 토요일 천안급행 시간표입니다. 역시 용산에서 신창행입니다. 경유지는 동일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음은 천안급행 시간표 일.공휴일 편입니다. 경유지는 동일합니다 역시.참고하시면 좋겠네요.

다음은 서울역에서 신창행 급행 시간표 평일 편인데요. 몇개 없네요 열차가. 경유역은 서울역- 영등포-금천구청-안양-군포-의왕-성균관대-수원-병점-오산-서정리-평택-성환-두정-천안-봉명-쌍용(나사렛대)-아산-배방-온양온천-신창(순천향대)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참고하시면 좋겠네요.

그런데 서울역에서 신창으로 가는 급행 열차는 토요일과 일요일.공휴일에는 그나마도 운행을 아예 하지 않고 있습니다. 알아두셔야 할듯 하네요.


이상 천안용산서울역급행 시간표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급행 열차는 꼭 천안 급행열차가 아니더라도 열차 시간 간격이 꽤 긴 편이라서 왠만하면 시간표 확인하고 타시는게 좋겠더라고요. 저도 한참을 기다린 기억이 있어 누가 탄다고 하면 시간 알아보고 타라고 꼭 권유해드리고 있습니다. 그럼 어디를 가더라도 즐거운 길 되길 바라며 이만 오늘의 천안용산서울역급행 시간표 확인하고 타세요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