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크리스피 크림 도넛 배달 안내 편]


크리스피 크림 좋아하시나요. 저는 엄청 무척 레알 대박 좋아하는 도넛인데요. 크리스피 크림의 시그니처 메뉴지요.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요 도넛에 녹아있는 하얀 시럽은 정말 악마의 달콤함 그 자체라고 할 수 있겠지요. 누구나 먹고 아 달다, 녹는다 하고 느껴지는 그 전설의 도넛인데요. 사실 여름에는 도넛을 잘 먹지 않는 편입니다. 덥기도 하고 손에 끈적거리면 괜히 더 더워지는 기분이고. 그런데 늦가을부터 달콤함을 원하는 식탐녀석이 고개를 쳐들면서 커피한잔과 꼭 도넛을 먹게 되더라구요. 그것도 달콤의 최상급을 자랑하는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급 정도를. 크. 그런데 날 한번 진짜 춥지요. 너무 추워서 주말에도 도넛 하나 사겠다고 크리스피 크림이 있는 매장까지 가고 싶지가 않더라고요. 그래서 도넛은 배달이 안되나 하고 찾아보니 크리스피 크림 도넛도 배달이 되더라고요. 크. 역시 요즘 안되는건 내 연봉밖에 없는 듯 합니다. 크. 그래서 오늘은 크리스피 크림 도넛 배달받아서 집에서 편히 먹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배달 방법도 여러가지 있으니 편하게 맘에 드는 걸로 해보자고요. 크.

| 크리스피 크림 도넛 배달해서 먹어요,날도 추운데!



크리스피 크림 도넛 메뉴도 참 다양하지요. 그래도 제일 맛있다고 느껴지는 건 역시 오리지널 글레이즈드인 것 같습니다. 이렇게 춥고 춥고 또 한없이 춥기만 한 날들이 이어질 때 주말이라고 덜 추운건 아닌데요. 뭐 사실 주말이던 평일이던 도넛을 먹을려고 사러 나가기는 춥고 힘들긴 매한가지이기는 한데요. 이럴 때 크리스피 크림 도넛 배달해서 한번 먹으면 어떨까 싶은데요.

크리스피 크림 도넛을 배달해서 먹을 수 있는 방법에는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우선 첫번째로는 당연히 가장 쉬운 방법인 전화 주문 찬스가 있겠습니다. 자기 동네와 가장 가까운 매장 찾는거는 사실 일도 아닐텐데요. 그 매장에 전화를 넣어 도넛 배달이 가능한지 알아보는 것입니다. 가능하다면 바로 주소를 말하고 원하는 메뉴를 주문하시면 됩니다. 아주 간단한 방법이지요. 하지만 전화번호도 찾아야하고 배달 가능한 지역인지도 알아봐야 하며 무엇보다 오리지널 글레이즈드를 먹을 것이 아니라면 메뉴를 내가 수동으로 먼저 검색해서 알아보고 주문해야 하는 단점이 있을 수 있겠는데요. 그래서 나온 방법인가봅니다. 크. 요즘 스마트 시대잖아요. 그에 맞게 스마트 폰을 활용한 크리스피 크림 도넛 앱 주문 방법입니다.

안드로이드 폰과 아이폰은 그에 맞는 마트에 가서 각각 크리스피 크림 도넛을 배달 주문할 수 있는 배달 도우미 앱이지요. [배달의 민족]과 [요기요] 앱에서 각각 내 위치찾기를 허용한 뒤 가까운 크리스피 크림 매장을 찾아서 주문하면 되는데요. 저는 샘플로 [배달의 민족] 앱을 한번 활용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저희 집과 가까운 크리스피 크림 건대스타시티점이 찾아지는데요. 메뉴 탭에서 다양한 메뉴들이 확인되는데요.

사실 매장에 주문하러 가면 눈돌아가고 다른 손님들 괜히 눈치도 보이고 뭔가 빨리 빨리 해야할 것 같은 기분에 쫒겨 결국 늘 먹던거 아니면 화려한 눈에 띄는걸루 주문하기 일쑤였는데요. 배달앱으로 들어가보니 각 종 메뉴리스트와 가격이 보기쉽게 리스트화 되어 있습니다. 여기서 원하는 메뉴들을 천천히 남 눈치 안보고 주문하면 되겠네요.

와, 매장에 가면 각종 세트메뉴는 눈에 잘 들어오지도 않아서 직원이 알아서 세트로 묶어주거나 했는데 배달앱에서 크리스피 크림 도넛 주문으로 들어가보니 싱글세트부터 커플세트까지 각종 세트메뉴도 보기 쉽게 정리되어 있습니다. 

저는 오리지널 글레이즈드&초코홀릭+커피2잔(선택) 이 세트메뉴가 7800원이면서 커피2잔에 대해서 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로 선택이 가능한지도 오늘 처음 알았네요. 늘 세트에는 아메리카노만 되는지 알았었습니다. 크.

배달앱을 사용할 경우 가운데 탭에 있는 [정보] 탭으로 들어가보면 배달이 가능한 지역과 전화번호 그리고 배달가능 시간까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크리스피 크림 건대스타시티점의 경우 구의1,2,3동,군자동,성수1가 1,2동,성수동2가,자양동까지 배달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다음은 국민앱이지요. 카카오톡을 이용해서 크리스피 크림 배달을 시키는 방법입니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기능은 다들 아실거에요. 이 기능을 이용해보도록 하겠는데요.

카톡에서 크리스피 크림 도넛을 검색해서 찾은 뒤 친구추가를 누르도록 하세요. 그 뒤 [톡 주문하기] 기능을 사용하면 되는데요.

특별히 카톡 플친을 맺게되면 때마다 도넛 쿠폰과 이벤트 등의 정보를 카톡으로 보내주어 미처 알지 못했던 할인 이벤트등의 혜택도 제공 받을 수 있으니 카톡주문도 한번 고려해보면 좋을 듯 합니다.



이상 크리스피 크림 도넛 배달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한가지 주의사항이 배달앱을 사용할 경우에는 매장마다 조금씩 다를수는 있겠지만 대부분 최소금액 14000원부터 가능하고 카톡플친이나 전화로 주문할 경우에는 크리스피 크림 도넛 최소금액 12000원부터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점 알아두시고 주문하면 좋을 듯 하네요. 그럼 모두들 달콤한 시간 보내길 바라며 이만 오늘의 크리스피 크림 도넛 배달해서 먹어요,날도 추운데!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