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위대한 쇼맨 개봉일 및 줄거리 소개 편]




휴잭맨의 인생영화가 또하나 탄생하네요. 12월 20일 위대한 쇼맨이라는 뮤지컬 영화가 개봉되었는데요. 모두들 [라라랜드] 의 흥행을 이어갈 작품으로 손꼽고 있는 작품이기도 하지요. 사실 스토리 자체는 그보다 좀 약하다고 할수도 있겠지만 배우들의 명연기와 압도적인 음악이 그 모든것을 다 수용하게 해준다고 감히 말씀드리고 싶은 작품이었습니다.

| 위대한 쇼맨 개봉일 및 줄거리 소개



우선 약간의 스포를 당연히 느낄수 있으니 앞으로 이 영화를 보실 분들은 딱 개봉일 정보까지만 보고 나가시면 좋을 듯 해요. 위대한 쇼맨의 개봉일은 2017년 12월 20일로 이미 개봉을 했고 영화관에서 절찬리에 극찬을 받으며 방송 중 이랍니다.

양복 재단사 아들로 세상의 편견속에서 자라난 주인공 바넘(휴잭맨). 그가 귀족가의 자녀 채러티(미셸 윌리엄스)와 결혼에 성공하면서 행복한 가정을 꾸리게 되고 서커스 쇼를 시작하면서부터 영화는 본격적인 시작을 알리게 됩니다. 

세상의 편견속에서 자라난 바넘처럼 외소증,거인,늑대인간,수염난 여성 등의 또다른 편견에 시달리는 사람들과 함께 서커스 쇼를 시작하면서 그토록 바랬던 꿈과 행복을 만끽하게 되는데요. 하지만 이 행복도 잠시 상류층에게 자신의 쇼가 삼류쇼 취급을 받는 것에 열등감을 느끼던 바넘은 오페라 가수 제니(레베가 퍼거슨)과 함께 투어에 나서게 됩니다. 하지만 제니와 함꼐 할 수록 바넘의 가정은 무너져 가게 되고 서커스 단원들 역시 바넘에게 점차 실망하고 돌아서게 되지요. 결국 그토록 아끼던 서커스장이 불에 타 없어지고 나서야 바넘은 헛된 희망과 욕망에 빠져있던 자신을 되돌아보게 되고 가정으로 다시 돌아오게 되는데요. 많은 의미를 담고 있는 영화가 아닌가 싶었던 부분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너무나 아름답고 예쁘게 나온 레베카 퍼거슨에게 자꾸만 눈길이 가게됬는데요. 우리가 욕망하는 세상이 아직 가지 못하고 닿지 못하는 그 세상이 더욱더 찬란하게 보이고 아름답게 보이기 때문에 레베카가 아니 오페라 가수 제니가 더욱 더 예쁘고 매력적으로 보였던게 아닐까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라라랜드의 성공의 비결이었던 음악처럼 이 위대한 쇼맨도 역시나 훌륭한 음악과 함께 하고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좀더 팝송에 가까운 음악이 아닌가 싶어 왠지 친근함이 느껴지고는 했습니다. 12월 마지막을 장식할 훌륭한 대작이 아닌가 싶었는데요. 불가능한 꿈, 그 이상의 쇼 라는 말처럼 우리의 인생에서 불가능한 꿈을 한번쯤은 이뤄보리라 생각하고 쫒아가보는 것도 사실 용기있는 자만이 할 수 있는 일 아닐까 하는 생각도 해봅니다. 너무 무모하고 헛된 욕망이라 치부하기에는 어쩌면 그 꿈이 절실했던 사람도 있을 수 있으니깐요. 



이상 위대한 쇼맨 개봉일 및 줄거리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연말연시를 찾아 많은 이들이 극장가를 찾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 여정에 위대한 쇼맨이 함께 한다면 전혀 모자름 없는 연말연시 보낼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그럼 저는 이만 위대한 쇼맨 개봉일 및 줄거리 소개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고 물러가겠습니다. 메리크리스 마스입니다, 모두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