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흑기사 시청률 및 등장인물관계도 확인 편]



흑기사라고 KBS에서 새롭게 시작된 수목 드라마가 있습니다. 제가 믿고 보는 김래원씨가 나오는 드라마라서 저도 일단 그냥 보고 있는 드라마인데요. 처음에는 솔직히 좀 어이가 없었는데요. 크. 어릴때부터의 주인공의 첫사랑+ 여자주인공의 집안 파산+캔디가 되는 여자주인공+느닷없는 자수성가하는 남자주인공에 갑자기 등장하는 200년동안 안늙는 여자인물 등장 등등까지. 뭐지 이건. 뭐 이것저것 여기저기 있는 것들을 다 끌어다 죄다 갖다 놓은 드라마잖아 하는 느낌이었는데요. 오히려 초반에 그렇게 갖다붙여놓았던 것들을 드라마 회가 갈수록 점점 구체화하고 상세화하면서 설명해가는 맛이 있어 묘하게 중독되가는게 있더라고요. 오늘은 이런 흑기사 총 몇부작이며 시청률은 현재까지 어떻고 등장인물관계도는 어떤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흑기사 시청률 및 등장인물관계도 알려드리죠


우선 흑기사는 총 16부작으로 제작되었다고 하네요. 현재 6회까지 방송되었으니 앞으로 10회 정도 방송되면 일단 마무리 된다고 봐야겠지요. 예정은요. 크. 흑기사는 현재 6회방송 기준으로 시청율 11.1%(닐슨코리아 제공) 10.9%(TNMS 제공) 으로 수목드라마에서는 지상파 1위를 달성하여 수목드라마 강자로 우뚝 올라서게 되었는데요. 아무래도 모든 요소를 정말 골고루 다 갖다놓고 매력적으로 잘 버무려 놓고 있는 필력과 배우들의 모자람 없는 연기력에 그 비결이 있는 것이 아닌가 싶네요.

우선 흑기사의 일등공신이라 할수 있는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문수호 역의 김래원씨입니다. 이 드라마에서는 성공한 사업가로 등장하는데요. 그 전에 어린시절에는 신세경씨가 맡고 있는 정해라의 아버지한테 후견을 받을 정도로 처지가 안좋기도 했었는데요. 원래 그때부터 정해라를 마음에 두고 있던 문수호는 나중에 성공하고 나서 처지가 어려워진 정해라의 흑기사를 자처하며 도움을 주기 시작하는 역할이기도 하죠.

부자로 어려움 없이 살다가 부모님이 돌아가시고 집안이 망하면서 한순간에 인생이 바뀌게 되는 정해라입니다. 그 후 여행사 직원이 되고 사기꾼인 검사한테 속아 남자친구로 사귀기도 했지만 타고난 성격이 밝고 낙천적이라 다시 한번 극복할 힘을 얻기도 합니다. 샤론양장점에서 예전 유복했을 때 맞췄던 자주색 코트를 찾게 되면서부터 인생이 바뀌게 되는데요. 흑기사도 만나게 되고 자신에게 친절하게 대하는 여자도 만나게 되고 뭐 그러면서 인생이 서서히 바뀌게 됩니다. 




샤론양잠점 디자이너로 나오는 200년 동안 늙지 않은 여자로 알려진 역입니다. 엄청난 미모의 소유주로도 나오는데요. 뭐 드라마를 지금까지 보신 분이라면 이미 비밀은 사실 풀리셨겠지만, 위의 정해라의 과거 분이의 저주때문에 사실 200년간 죽지도 못하고 불멸의 삶을 이어온 것이고 그래서 그 저주를 풀고자 샤론은 다시 만난 분이의 환생인 정해라에게 잘해주고 했던 것이었습니다. 물론 문수호까지 다시 만날줄은 몰랐겠지만요.

조향사이자 서촌문화 해설사로 나오는 일명 베키라는 인물인데요. 파워블로거로 블로그 운영을 하고 있는 인물입니다. 사실 이 모든 원흉은 그녀때문에 일어난 것이나 다름 없었는데요. 바로 베키가 샤론과 정해라의 운명을 뒤바꺼놓았고 그때문에 저주를 받아 베키 역시 죽지도 살지도 못하는 그런 삶을 이어가고 있었던 것이지요.

지금까지 나온 흑기사 등장인물 관계도 입니다. 주인공인 4명 이외에도 정해라의 친구와 여행사 직원, 문수호의 비서나 정해라의 옛 남자친구까지 다양한 캐릭터들이 등장합니다. 그래서 사실 이 드라마가 더 재미있는게 아닌가 싶기도 하네요. 크.



이상 흑기사 시청률 및 등장인물관계도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앞으로 전개가 사실 더 기대되는 드라마가 아닌가 싶습니다. 요즘 시청률 잘나오는 드라마 찾기가 많이 힘들다고 하더라고요. 흑기사 시청률 많이 나와서 기억에 남는 드라마로 각인되기를 바래보겠습니다. 그럼 이만 흑기사 시청률 및 등장인물관계도 알려드리죠~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