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효광 재산 부럽다 편]



TV 채널을 돌리다 우연히 보게되서 지금은 챙겨보고 있는 프로그램이 동상이몽2 인데요. 거기 나오는 우블리 추자현 부부편을 정말 재미있게 보고 있습니다. 뭔가 중국인과 우리나라 사람의 리얼 국제 결혼생활이기때문에 더 재미있게 보게 되는 부분도 있는 것 같습니다. 또한 우리나라에서 생각보다 잘 안되 중국으로 건너간 추자현씨가 이를 악물로 노력한 결과 그 노력만큼 성공했다는 것에 뭔가 자랑스럽기도 하고 대단하다 싶기도 해서 더 보게 되는 것 같기도 합니다. 그런데 사실 우블리로 불리는 이 우효광 재산이 얼마나 대단하길래 이렇게 연관 검색어까지 뜨는 것인지 오늘 한번 알아볼까 합니다. 자~한번 알아보러 가볼까요.

| 우효광 재산 부럽다는 말밖에는



우효광은 1981년생 중국인으로 185cm의 키에 77kg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중국에서 드라마 한회당 1억을 받는 클래스라고 하니 하이레벨에 속하는 배우이며 우효광의 아버지는 여느 중소기업의 회장을 역임했다고 합니다. 우효광은 1997년부터 2001년까지 카누 챔피언을 지내 체육도덕문화상을 5년간 연간 수상한 이력도 있다고 하네요.

그러다 우연히 사촌누나 권유로 방송 오디션 프로그램인 청춘지성에 참가하였다가 우승을 해서 데뷔하게 되었고 같은 해에 음악 오디션 프로인 신인 음악 콘테스트에서도 최우수 가수상을 받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것을 계기로 우효광은 현재까지도 가수와 작곡가로 활동하고 있으며 2004년부터 드라마 주연배우로도 활동하게 되었으며 현재는 회당 1억을 받고 있는 하이레벨의 배우가 되었다고 하네요. 

처음 동상이몽 볼때는 용돈이 적다고 용돈 올려달라고 한국어 단어 공부에 열을 올리던 귀여운 모습에 웃음을 짓게 했는데. 알고보니 엄청난 부자였습니다. 우블리 우효광은 최근에 용산구에 위치한 빌딩을 매입했으며 한남동에 있는 고급빌라도 구매했다고 하네요. 시세가 대략 60억은 호가한다고 하니 우효광의 재산이 가히 짐작도 가지 않을 정도긴 합니다.

또 전에는 실제 북경에 살고 있는 신혼집이 공개되기도 했었는데요. 정말 어마어마한 드라마 세트장을 방불케 하는 규모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고 하지요. 보면서 저도 정말 부럽더라고요. 휴, 추자현씨가 정말 되고팠네요. 크.

보니깐 추자현씨도 외롭고 힘들게 크고 또 중국가서도 많이 노력하고 힘들게 성공했더라고요. 그 힘듬을 알고 보듬어준게 또 우효광씨였고요. 이제 아기까지 가진 둘이 아닌 셋이 된 우효광,추자현씨. 어마어마한 우효광 재산도 부럽지만 그 행복을 더 많은 사람들이 부러워할 수 있도록 오래도록 행복하길 바랍니다.


이상 오늘의 우효광 재산 부럽다는 말밖에는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모두들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