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라치코 윤식당2 촬영지 스페인 테네리페섬 편]



육아에 지친 몸임에도 불구하고 작년 한해 재미있게 봤던 유일한 예능프로그램이 있었는데요. 바로 tvN에서 방송했던 윤식당입니다. 한국에서 우리나라의 유명한 배우들이 쉐프와 서빙을 하며 퓨전한식에 대해 알린다는 것도 좋았지만 살기위한 치열한 전쟁같은 식당의 면모가 아니라 바다와 여가생활이 있는 한타임만 운영되는 식당이라는 것에 약간의 동경을 갖고 볼 수 있었던 것 같았습니다. 뭐, 나영석PD도 그 점을 노리지 않았을까 싶네요. 그냥 저냥 치열하게 장사만 해대는 스타들의 도전이야 수많은 프로그램들에서 이미 우려먹을대로 우려먹었으니깐요. 아무튼 이 윤식당은 새로운 포맷과 이런 신선함때문인지 전에 없는 대 성공을 거두며 시즌2의 기대를 모으며 종영했었는데요. 기존 신구님이 스케줄과 건강상 함께 하지 못하고 대신 새로운 뉴페이스로 2017년 정말 핫한 대세 스타로 떠오른 박서준씨가 합류했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스페인 테네리섬 가라치코에서 촬영을 마쳤다고 하는 윤식당2에 대해 살짝 알아보는 시간 가질까 합니다.

| 가라치코 윤식당2 촬영지 스페인 테네리페섬 우와~



스페인 테네리페섬은 유럽에서는 나름 휴양지로 알려진 곳이라고 하는데요. 우리나라 사람들에게는 사실 매우 생소한 곳이기는 하네요. 

스페인 테네리페섬에 있는 유명한 워터파크인 시암파크라는 곳인데요. 사방이 물고기와 상어로 둘러싸여있어 실제 물고기들을 보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곳이라고 하네요. 인공파도도 세계에서 제일 높아 래프팅을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아무튼간에 이런 스페인 테네리페섬의 작은 마을인 가라치코라는 곳에 윤식당2가 열렸었다고 하는데요. 영업내내 너무 인기가 많아 실제 진짜 식당과 다름이 없었다고 합니다. 또 사실 출연진 분들도 자신들이 배우인지 모르는 현지분들때문에 더 사명감을 갖고 열일하고 왔다고 실제 인터뷰를 하기도 했는데요.

윤식당2에 나오는 출연진입니다. 제목이 윤식당이니 당연히 윤여정님은 그대로 나오겠지요. tvN의 열일하는 공무원이죠. 이서진씨도 역시나 출연합니다.


.


정블리 정유미씨도 그대로 나오고 2017년 제일 재미있게 본 드라마죠. 썸마이웨이의 히어로 박서준씨가 새롭게 나온다고 하네요. 정말 본방 사수해서 봐야 할 거 같습니다. 

아직 방송전인 윤식당2는 그 자체의 출연진과 가라치코 윤식당2 촬영지만으로도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화제가 되어 방영전부터 사실 그 식지 않은 인기를 실감케 했는데요. 정말 본방이 시작되고 나면 가히 그 인기가 어떨지 짐작도 안될정도이네요. 아마도 스페인의 테네리페섬은 한국인들로 발디딜 틈도 없게 되는 것 아닌가 싶기도 하네요. 크.



이상 가라치코 윤식당2 촬영지 스페인 테네리페섬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저는 사실 테네리페섬에 대해 알아갈수록 윤식당 촬영지라는 것보다는 워터파크가 너무 좋아보여서 거기에 한번 가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크. 언젠가는 한번 가볼수 있을라나요. 아, 부자가 되고 싶습니다,정말. 밥먹고 여행다니고 사진찍고 이러면서 살고싶네요, 후후. 그럼 모두들 1월 5일 금요일 밤 9시 50분에 새롭게 시작하는 가라치코 윤식당 2 스페인 테네리페섬으로 눈 호강이라도 실컷 하길 바라며 이만 오늘의 가라치코 윤식당2 촬영지 스페인 테네리페섬 우와~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