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보아(BoA) 노래,히트곡 연속 듣기 편]




아시아의 가장 대표적인 별 하면 누가 떠오르나요. 사실 저는 일본에 약 3년 정도 유학생활을 했었는데요. 그때 정말 보아(BoA) 를 모르는 일본인은 없었다고 자신있게 말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물론 걔 중에는 보아가 일본어도 너무 잘하고 정말 커뮤니케이션을 넘어선 거의 원어민과 같은 필을 구사해서 일본인으로 알고 있는 분들도 많았는데요. 그래도 한국인들에게는 나름 자부심이고 자랑이고 빛이고 정말 별이었던 스타였는데요. 오늘은 그냥 금요일 저녁 왠지 센티해져서 예전부터 정말 좋아하고 팬이었던 팬심의 마음으로 보아(BoA) 노래,히트곡들을 연속으로 들어볼까 합니다. 자~ 저와 함께 추억으로 여행 떠나볼 분 계실까요.

| 보아(BoA) 노래,히트곡 연속 듣기


보아는 본명 권보아로 BoA로도 활동하고 있는 가수인데요. 이제는 가수뿐 아니라 배우로도 많은 활동을 하고 있고 그 활동 결과도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편인데요. 1986년 11월 5일생으로 이제는 30대 초반의 나이에 접어들게 되었다고 합니다. 와, 제가 고3때 ID Peace B 로 앳된 얼굴에 엄청 춤 잘추는 신동정도로 데뷔를 했는데요. 그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이렇게 저도 보아도 나이가 들었군요. 

2000년이네요 그게 벌써. 저 위에 사진만 봐도 세월의 흐름이 느껴집니다. 나이들어보인다는게 아니라 정말 어엿한 여자가 된 느낌입니다. 누가머래도 이젠 성인이 되었네요. 또 작년에는 주원과 열애설도 있었지요.

물론 주원 군대입대 이후 주원 보아 결별설이 터져나오고 사실로 드러나 안타까움을 사기도 했지만 어쨌든 이제 정말 성인이 되어버린 것 같습니다. 확실히요. 크. 물론 당연히 해야 할 것들을 다 하는 것이지만 왠지 마음속에 있던 작은 꼬마가 떠나버린 그런 마음은 뭘까요. 크. 다시는 돌아오지 않을 나의 젊은 날에 대한 그리움 정도랄나요...아무튼간에 본론으로 들어가서~~그럼 이제부터 보아(BoA) 의 노래, 히트곡들을 연속으로 들으러 한번 가보도록 할까요.





계속해서 기다리다보면 예전의 그리웠던 그 곡들도 나올텐데요. 혹시 바로 그 곡이 보고 싶다 하실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영원한 No.1 바로 그 노래입니다. 바로 즐감 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상 보아(BoA) 노래,히트곡 듣기를 올려보았는데요.

물론 지금도 너무 아름다고 예쁘지만 예전의 보아의 그 앳된 얼굴과 환한 웃음 그리고 열정적이고 열심히 하던 춤추던 그런 모습들이 조금은 그립네요. 크. 이제 다시는 오지않을 세월이겠지만요.


그럼 모두들 즐감하고 즐거운 주말 보내길 바랍니다. 이만 오늘의 보아(BoA) 노래,히트곡 연속 듣기 에 대한 포스팅은 물러갑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