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처녀자리 별자리 성격,유래,연애특징,연예인들 알아봐요~~ 편]



처녀자리는 8월 23일~9월 22일에 태어난 사람들이 갖는 별자리이지요. 저도 이 처녀자리인데요. 그래서 별자리 포스팅은 사실 처음 해보는 것인데 이 처녀자리에 대해서 한번 자세히 알아볼까 합니다. 일단 제가 처녀자리이니 사실인지 아닌지 최소 비슷한지 아닌지는 판단이 잘 설것 같아서랄까요. 크. 예, 그럼 오늘은 처녀자리 별자리의 성격,유래,연애특징과 연예인들은 과연 누가 있는지 한번 알아보는 시간 갖도록 하겠습니다.

| 처녀자리 별자리 성격,유래,연애특징,연예인들 알아봐요~~



먼저 처녀자리 유래부터 차례차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처녀자리 별자리 유래

사실 처녀자리 별자리의 유래는 두가지가 있다고 합니다. 우리에게 어릴적부터 그리스.로마신화로 알려진 대표적인 처녀자리 별자리의 이야기로는 대지의 여신 데메테르의 딸 페르세포네에 관한 이야기일겁니다. 저 역시 그 이야기로 알고 있었으니깐요. 페르세포네는 너무 아름다워 지하세계의 왕인 하데스의 마음을 사로잡게 되죠. 하데스는 페르세포네를 납치하여 자신의 아내로 삼게 되는데요. 지하세계에서 부족한 것 없이 지내는 페르세포네였지만 가끔씩 땅위의 풍경들을 생각할 때면 깊은슬픔에 빠지게 됩니다. 페로세포네의 어머니인 데메테르는 딸이 없어진 뒤부터 늘 슬픔과 비탄에 잠기게 되는데요.대지의 신인 데메테르가 비탄에 잠기자 대지가 황폐해지고 사람들과 동물들 모두가 살 수 없는 지경에 이르게 됩니다.  그러자 이꼴을 더 두고볼수 없게 된 신들의 왕인 제우스가 형인 하데스를 설득해 일년의 반은 페르세포네가 지상에서 어머니와 지낼 수 있게 되죠. 그래서 딸을 만나게 되는 데메테르 덕분에 일년의 반은 땅이 활기를 찾게 되고 나머지 반은 또 황폐해지는 것이라고 하네요. 봄이 되면 동쪽 하늘에서 떠오르는 처녀자리는 지하세계에서 지상으로 올라오는 페르세포네의 모습이라고도 합니다. 


또 하나의 처녀자리 별자리의 유래는 제우스신과 거인 타이탄족의 여신 테미스 사이에서 태어난 아스트라이아 라는 정의의 여신이라는 설입니다. [금의 시대]에는 모든것이 풍족했고 좋았기에 신과 인간이 어울려 살았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곧 이 금의 시대 가 끝나고 지상에 계절이 생기고 농업이 시작도면서 사람들 사이에 탐욕이 생기고 분쟁과 싸움이 일상화 되어 가게됩니다. 이에 신들은 지상을 버리고 하늘로 돌아가게 되는데요. 아스트라이아만은 인간을 믿고 지상에 살면서 열심히 정의를 설명하게 됩니다. 이 시대를 [은의 시대] 라고 한다 하네요. 하지만 이마져도 곧 끝나버리고 곧 [동의 시대]가 오게 되는데요. 이 시대에는 인간이 폭력을 일삼고 거짓과 살인 심지어 친구와 부모 형제도 피를 흘리고 서로 죽고 죽이는 관계가 되었다고 합니다. 아스트라이아도 이것만은 끝내 참지 못하고 하늘로 돌아가 버리게 되는데요. 처녀자리는 바로 이 돌아가버리는 아스트라이아의 모습이라는 설이 있습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처녀자리 별자리 성격

처녀자리 별자리의 성격 중  최대 장점으로 꼽힐 수 있는 것은 어느상황에서든 판단을 잘 하는 현실감각능력이 참 좋다는 것인데요. 어떤 일을 수행함에 있어 철저히 계획을 먼저 세우고 그 계획을 충실히 따르는 것을 좋아해 일에 있어서도 완벽함을 추구하는 성격이라고 합니다. 어찌보면 결벽증 비슷할 정도로 또는 옆에서 봤을때 참,답답하다 할 정도로 정도와 완벽을 추구하는 성격이라고 하네요. 명석한 두뇌와 용기 그리고 고귀함이 이 처녀자리 별자리의 기본성향이기 때문에 보통 자신의 능력이나 자신이 갖고 있는 기본적인 힘을 맹신하는 경우도 많다고 합니다. 그래서 다른 사람의 충고나 설득을 잘 안듣는 경우가 많고요. 하지만 분쟁이나 싸움을 워낙 좋아하지 않아 기본적의 예의나 도리는 또 다 잘 지키는 편이라고 합니다. 대인관계를 넓고 얕은 것보다는 깊고 좁게 가져가려는 성향이 강하며 자신의 기분이나 생각을 잘 숨기지 못해 얼굴에 금방 금방 다 드러나는 편이고 승부욕이 강해 지는 것을 싫어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흥미를 잃으면 금방 하기 싫어하는 성향이라서 쉽게 실증을 잘 내는 편이랍니다.




| 처녀자리 별자리 연애특징

이 처녀자리 별자리의 연애특징을 한마디로 말하자면 순애보라는 것입니다. 누군가를 사랑하게 되면 그 사람이 배신을 하거나 치명적인 잘못을 하기전까지는 계속해서 그 사람을 믿고 사랑하고 충실히 만나려 한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배신이나 잘못이 쌓여서 돌아서게 될 경우 처녀자리의 마음을 돌리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사실상 헤어진걸로 봐야 한다고 하네요. 처녀자리는 매우 현실적이고 뛰어난 판단력과 상황이해가 좋은것과는 대비되게 사랑에 있어서는 매우 순수하고 순진하며 이상적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이 부분때문에 모태솔로인 분도 많다고 하네요. 하지만 누군가를 사랑하고 알게되면 매우 헌신적이고 열정적이라서 처녀자리의 사랑을 받는 다는 것은 엄청난 행운이라고 한다고 하네요.


| 처녀자리 별자리 연예인들

우와, 처녀자리 별자리를 갖고 있는 연예인들은 대다수 미인이네요. 크. 김유정,나나,김세정씨. 거기다가 나연,고준희,이하이까지. 설상가상 송중기씨와 이종석씨까지 처녀자리였네요. 뭔가 기분이 좋네요. 크.



이상 처녀자리 별자리 성격,유래,연애특징,연예인들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처녀자리 별자리는 왠지 그럴거 같은 연예인분들이 있는 것 같습니다. 뭔가 차갑지만 알면 잘해주고 헌신적일거 같은 미남미녀분들. 뭐, 이런 별자리가 전부는 아니지만 대체로 비슷한 성향인 것만은 어떤 과학적 연구결과로도 뒤엎을수 없는 설 같습니다. 그럼 모두들 아직 남은 주말 이 시간 잘 활용하여 아쉬움 없게 마무리 하시길 바라며 이만 오늘의 처녀자리 별자리 성격,유래,연애특징,연예인들 알아봐요~~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