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tvN 크로스 고경표 조재현 전소민 장르물 본방사수 편]



기대하고 있던 드라마 tvN 크로스 가 드디어 오늘 1월 29일 월요일 밤 9시30분 첫방을 시작한다고 합니다.

연기 너무 잘하는 두분이기에 뭐 연기력을 따질 군번의 드라마는 일단 아니고요. 



제가 무엇보다 이 크로스 드라마를 보려는 이유는 방송에서는 너무나 획기적인 소재를 다루기 때문인데요. 글쎄요, 획기적이라기보다는 워낙 그 위험성때문이랄까, 영화에서나 다루어지던 소재를 대놓고 드라마에서 이제 한다고 하니 것도 케이블 TV에서는 그 파급력이 어마어마한 tvN 드라마로 다루어진다고 하니 기대와 우려가 다들 섞인 채 내심 기다리는 중인 것 같습니다. 

tvN 드라마 크로스의 얘기는 강인규라는 남자 주인공을 중심으로 펼쳐진다고 하는데요. 그는 어릴때 아버지가 한 남자에게 살,.해를 당한 뒤 오직 그 복수만을 위해 의술을 갈고 닦아온 천재 외가 의사 라고 합니다. 크로스의 강인규라는 이 남자주인공은 배우 고경표 씨가 맡았는데요. 뭔가 턱선도 전에 비해 갸름하고 샤프해진게 이 역할을 위해 나름 준비하고 고심한 듯 하네요. 강인규(고경표)를 저지하고 자신의 후계자로 인정하고 곁에 두고 싶어하는 센터장 의사 고정훈 역에는 연기력 갓오브 갓인 조재현씨가 맡았다고 하네요. 그 의 딸로 전소민 씨 역시 이 드라마 크로스로 오랜만에 드라마 복귀를 한다고 하고요.

< 출처 : tvN 공식사이트 >




선과 악, 삶과 죽음, 그 어딘가 크로스 라는 컨셉이 아주 강렬한 드라마인데요. 아직 방영전이지만 정말 기대가 되는 내용입니다. 크로스도 비밀의 숲이나 시그널의 뒤를 이어 좋은 장르물로 자리매김 할 수 있을지 기대가 되는데요.

드라마 크로스의 강인규(고경표) 를 자신의 후임자로 생각하고 물려주고 싶어하나 강인규의 분노와 원망을 알게되고 그를 말리고 치유하기 위해 힘쓰는 센터장 역을 맡은 고정훈(조재현) 인데요. 사실 이 역할 역시 주인공 강인규(고경표)만큼 이나 매우 매력적이고 관심가는 인물이기는 합니다. 앞으로 그가 어떻게 강인규를 막고 돌아서게 할지 과연 조력자이자 멘토로 남을 것인지 철저하게 반대의 길을 가게될 것인지도 매우 관심이 가는 대목 중 하나고요.

드라마 크로스의 여자 주인공 역인 고지인에 전소민씨가 출연하게 되었는데요. 이 역할도 꽤 매력적인 여성 캐릭터 같습니다. 아버지와 어릴때부터 따로 떨어져 살다가 어느날 아버지를 보러 오게 되면서부터 아버지 곁에 머무르게 되는 인물인데요. 전소민씨가 연기할 고지인 어떻게 그려질지 정말 궁금해집니다.



이상 앞으로 방송 될 tvN드라마 크로스에 대해 살펴보았는데요. 보다 상세한 내용이 궁금하신분은 크로스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크. 그럼 오늘부터 본방사수, 즐거운 감상 하길 바라며 이만 오늘의 tvN 크로스 고경표 조재현 전소민 장르물 본방사수!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