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O형 남자 성격,특징, 좋아하는 여자에게 대하는 행동과 연예인 확인 편]




O형이 대한민국에 참 많죠. 아니 전세계적으로도 O형이 혈액형중에서도 제일 많다고 하는데 그래서인지 제 주변에도 O형이 참 많습니다. 남자던 여자던 대부분 O형이더라고요. 많아서 그런건지. O형이 원래 성격이 좋은건지. 또 O형들이 보면 성격이 호탕하고 대인관계 좋고 유머감각 좋고 흠을 뭐 잡을만한게 없었는데요. 오늘은 이런 O형 중에서도 O형 남자들의 성격과 특징 좋아하는 여자에게는 어떻게 대부분 대하는지 그 행동 성향 파악 그리고 O형남자 연예인에는 누가 있는지 한번 확인해 보는 시간 갖도록 하겠습니다.

| O형 남자 성격,특징, 좋아하는 여자에게 대하는 행동과 연예인 확인



제가 대학교를 졸업할때까지만해도 확실히 초.중.고 대학교까지 반장,부반장 학생회장,그리고 과대표까지 대부분은 다 O형이었는데요. 막말로 나서기 좋아하고 대인관계 좋고 활발하고 발표도 잘하고 리더쉽도 있고 사람들을 잘 휘두르기도 하는 성향이 짙었었습니다.O형 대부분들은요. 특히나 그 중 O형 남자들 대부분의 성격은 활동적이며 호기심도 많고 사교적이고 리더쉽이 아주 강했다고 할 수 있겠는데요.

집단이 있으면 그 집단 내에서도 리더 역할을 자연스럽게 도맡아 하려는 경향이 강하며 승부욕이 강하고 감정적이지만 뒤에서 사람을 욕하거나 음해하거나 하는 나쁜 성향은 전혀 또 보이지 않는 아주 깨끗한 심정의 소유자들입니다. 뭐, 적어도 제가 겪어본 O형 남자들은 그랬었네요. 크. 또한 O형 남자들 성격이나 특징은 자기 주장이 강하고 성공하려는 의지는 있지만 노력은 잘 하지 않는 편이며 쉽게 뭔가를 얻으려 하고 또 노력에 비해 사실 쉽게 얻어가는 경향이 있는 편이기도 했습니다.

대부분 O형의 친근하고 리더쉽 강한 성격과 매력적이고 화술에 능한 능력때문에 그들 자신이 갖고 있는 능력이 과대평가되어 갖고 있는 능력보다 쉽게 뭔가를 성취하기도 하는 편입니다. 하지만 곧 한계에 부딪히기도 하는데요. 이렇게되면 곧 O형 남자들은 대부분 의욕을 상실해 곧 현실적으로 변해 단념하고 다른길을 찾거나 아예 포기하고 그냥 그렇게 도태되 버리는 경향이 강하답니다. O형 남자는 또한 성격이 굉장히 긍정적이고 타인이나 자신에게 매우 너그러워 시간약속같은거나 계획같은것이 어긋나는 것에 인색하지 않은편인데요. 상대방이 아무리 시간약속에 늦어도 화를 내지 않는게 보통이며 자신 또한 약속 시간에 늦는 걸 당연하게 여기기 일쑤이며 계획한 일을 못지키더라도 인생사 그럴수 있지 라고 생각하기 다반사랍니다. 




이런 O형 남자가 좋아하는 여자에게 대하는 행동은 보면 누구든 바로 알수 있을 정도로 티가 팍 나게 되어 있는데요.보통 주변 사람에게도 다 말을 해놓고 다리를 놔달라고 부탁을 하거나 아니면 상대방이 알 수 있도록 직접적인 대시를 하거나 간접적인 느낌 전달을 하는 편이랍니다. 너무 너무 티나게 잘해주거나 계속적인 만남과 연락을 해오거나 계속해서 쳐다보거나 하는 O형 남자가 주변에 있다면 그는 필시 당신을 너무 너무 좋아하고 있는 거니 이 점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마지막 O형 남자연예인에는 누가 있는지 한번 찾아보았는데요. 요즘 대세인 뉴이스트의 황민현,JR 과 한참 재미있게 본 저번 주 종영을 한 돈꽃의 장혁,자이언티,신하균,감우성,유병재,손현주,비,박효신 이런 분들이 모두 O형 남자연예인이었네요. 의외로 비나 박효신 이런분들은 왠지 B형일것 같았는데 O형이었네요. 놀랍습니다. 의외이네요. 



이상 O형 남자 성격,특징, 좋아하는 여자에게 대하는 행동과 O 형 연예인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혈액형이 그 사람들의 성격을 전부 다 말해줄 수는 당연히 없겠지요. 자라온 환경과 가정적 요인 뭐 이런 것들이 확실히 훨씬 더 중요할테니깐요. 하지만 살다보니 뭔가 A,B,AB,O 이들만이 갖고 있는 공통적인 요소도 확실히 존재하더라고요. 요점도 무시는 못하겠더라고요. 크. 그럼 무시할 분들은 무시 쿵 하고 가시고 재미로 보실 분들은 재미있게 보고 가시는 오늘의 O형 남자 성격,특징, 좋아하는 여자에게 대하는 행동과 연예인 확인 에 대한 포스팅은 이만 여기서 물러갑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