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카오택시 블랙 요금,웨딩카 서비스 편]



언제부터인지 우리나라 사람들 대부분은 결혼하기전에 웨딩 스튜디오 촬영을 먼저 하고 있는데요. 저 역시 결혼 전에 촬영을 해야했습니다. 그때 당시 차가 없어 사실 엄청 곤란했었는데요. 신부 집에서 신부를 데리고 메이크업샵에도 데리고 가야하고 거기서 또 옷을 입고 스튜디오를 가야하는데 차가 없다는 것은 정말 신부에게 미안하고 조금 부끄럽기도 하고 그렇더라고요, 뭔가 기분이. 그럴 때 택시를 부르자니 뭔가 주위 시선도 신경쓰이고 택시에 웨딩드레스 질질 끌고 탔다 내렸다 이런 것도 미안하고. 결국 저는 친구에게 그날만 차를 빌려달라고 해서 해결을 했었는데요. 그런데 오늘 알았지 뭡니까. 크. 카카오택시 블랙이라는 것이 있다는 것을. 물론 제가 결혼할 당시에는 없었긴 했지만요. 

오늘은 웨딩카 서비스로도 아주 좋고 또한 밤길이나 귀가시 일반 택시만으로 불안한 여성분들에게도 아주 추천해줄만한 카카오 택시 블랙 요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카카오택시 블랙 요금,웨딩카 서비스로 좋아요


카카오택시 블랙은 눈치 채신분도 계시겠지만 [블랙] 이라는 단어가 붙은만큼 택시의 프리미엄을 표방하고 있는데요.

일단 이 카카오택시 블랙의 운전기사가 되기 위해서는 음주운전이나 범죄 등의 이력은 당연히 없어야 하고 서비스직종의 적합성과 인성을 보기위한 인적성 검사까지 거쳐야지만 카카오택시 블랙의 운전기사가 될수 있다고 합니다. 신상정보뿐 아니라 교육까지 철저히 받아야 고급 탑 클래스의 기사가 될 수 있다는 취지라고 합니다. 

카카오택시 블랙은 차량도 최고급 차량으로 운행되어 지는데요. 제네시스 EQ900 , K9 3.8 노블레스,카니발 하이리무진 등으로 운행이 되고 있습니다. 또한 겉에서 봤을때 전혀 영업용 택시인지 알수 없게 되어 있어 품격 있는 자리에 가야하거나 특히 웨딩카 서비스가 필요할 때 정말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특히 카카오택시 블랙 중 카니발 차량은 차량 내부에 TV모니터와 냉장고,오디오,휴대폰 충전기 등의 편의시설을 모두 갖추고 있는 고급형 카니발 하이리무진으로 웨딩카 서비스가 필요한 예비부부에게도 좋은 대안이 될 수 있지 않을까 싶은데요.

이러한 여성 귀가길 불안함 해소 및 웨딩카 서비스 대안으로도 훌륭한 카카오택시 블랙의 요금은 얼마나 될까요. 사실 초창기부터 작년까지 카카오택시 블랙의 기본요금은 8,000원이었는데요. 현재는 5,000원으로 기본요금이 인하된 상태입니다. 하지만 한가지 꼭 알아두셔야 할 것이 카카오택시 블랙은 예약 후 5분이내에 취소하지 않을 경우 그 후 취소하는 경우에는 취소 수수료도 동일하게 5,000원이 부과된다는 것입니다. 



또한 카카오택시 블랙 요금제는 완전동시병산제로 15초 마다 100원의 요금이 부과되게 되는데요. 이게 잘 피부에 와닿지 않는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한가지 예를 들자면 서울 기준 논현역에서 홍대역까지 대략 25~30분 정도 15Km의 거리를 갈 경우 택시 예상요금은 40,000원에서 44,500원 정도가 나오게 됩니다. 비용적인 면에서는 과히 적정한 택시요금이라 하기에는 부담이 큰 금액인데요. 하지만 안전귀가나 웨딩카서비스 이용으로는 손색이 없지 않을까 싶기도 합니다.


이상 카카오택시 블랙 요금,웨딩카 서비스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카카오택시 블랙 기사분들은 승객에게 절대 먼저 말을 걸지 않는다, 속도위반을 하지않는다 뭐 그런 원칙들이 또 나름대로 다 있다고 하네요. 비싸긴하지만 확실히 프리미엄 급 택시인 것 같긴 합니다. 나중에 혹시라도 와이프가 혼자 밤에 와야 할일이 생긴다면 꼭 카카오택시 블랙 이용하라고 해야겠습니다. 크. 그럼 모두들 편안한 귀가 길 마무리 잘 하길 바라며 이만 오늘의 카카오택시 블랙 요금,웨딩카 서비스로 좋아요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