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CGV 조조시간대 가격 알고 출동 편]



CGV 영화관을 자주 가는 편입니다. 팝콘이 무척 맛있거든요. 이왕이면 맛있는 걸 먹으며 영화를 보면 더욱 더 영화가 풍성하게 다가오더라고요. 그런데 커플이더라도 가끔 영화 취향이 달라 서로 참거나 보고 싶은 영화를 못보고 지나치는 경우가 간혹 발생합니다. 그러면 나중에 자체적으로 해결하고는 할텐데요. 그래도 꼭 이건 영화관에서 봐야 해 하는 영화가 있을 겁니다. 저 역시 그렇더라고요. 그런 영화는 괜히 사람들이 둘둘 삼삼오오 짝 지어 오는 시간대에 보면 곤란해지는 일이 생깁니다. 차라리 아침 일찍 조조 영화 보고 오는 편이 방해도 안받고 신경도 안쓰이고 맛난 팝콘 혼자 먹으며 영화에 집중 할 수 있어 매우 좋은데요. 사실 조조시간대에 보는 영화는 관람료도 타 시간대에 비해 싼편이라 팝콘을 사먹어도 될 가격이니 더 좋지 않을까도 싶습니다. 오늘은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CGV 조조시간대와 가격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CGV 조조시간대 가격 알고 출동



우선 CGV 홈페이지로 이동하도록 합니다. 이동 후 메인화면 가장 상단을 살펴보도록 합니다.

[극장]-[CGV 극장] 이라는 메뉴를 선택하도록 합니다. 바로 이동될 겁니다.

화면이 이동되면 보통 기본으로 CGV강남이 선택되어 있습니다. 대부분 거의 조조시간대 CGV 가격은 비슷하지만 혹시 내가 가려는 상영관은 특별하다 싶은 분은 그 지역을 찾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저는 그냥 CGV강남으로 클릭해서 이동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날짜 기준으로 해당CGV상영관에서 상영하는 영화들이 표시될겁니다. 밑에 영화들은 사실 볼 필요 없고 가장 상단쪽에 있는 날짜 바로 오른쪽 밑에 있는 [관람가격 안내] 라는 메뉴를 사용하도록 합니다. 화살표 모양으로 표시된 부분을 클릭해주십시요.

CGV 관람가격안내 화면이 보일겁니다. 이 화면에서 다시 한번 원하는 지역을 선택할 수 있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혹시 다른 지역 요금표를 보고 싶은 분은 여기서 다른 지역으로 바꾸셔도 됩니다. 밑으로 안내되어 있는 요금은 CGV강남 Standard Zone 가격 안내 부분입니다. 스탠다드 존 이기 때문에 혹시 프리미엄 존의 요금을 알고싶은 분이라면 스탠다드 존에 각각 1천원을 플러스 하면 된다고 안내되어 있습니다.

CGV 극장 가격대 안내입니다. 위 화면에서 모닝(06:00~) 라고 표시되어 있는 시간대가 CGV 조조시간대 입니다. 가격은 월~목요일 CGV 조조가격 일반6,000/청소년6,000 금~일요일 일반7,000/청소년6,000원을 받고 있습니다.

다음은 일반3D 부분입니다.월~목요일 기준 일반 8,000/청소년 8,000원이며 금요일~일요일은 일반 9,000/청소년 9,000원을 받고 있습니다.




다음은 CGV SCREENX 상영관 가격표 안내입니다. 이 SCREENX 라는게 뭔지 생소한 분 아직 계실수도 있겠는데요. SCREENX 란 극장 정면 스크린은 물론 좌우에 있는 벽면까지 모두 영상이 보여지는 멀티프로젝션 특별관입니다. 개인적인 생각에는 멀미가 심하거나 회전하거나 귀가 예민하신분은 SCREENX 상영관에서 영화를 안보시는게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바이킹 잘타시는 분께 권해드리고 싶은 상영관이랄까요. 아무튼 CGV 조조시간대 요금은 평일 일반 9,000/청소년 8,000원 금~일요일 일반 9,000/청소년 8,000원을 받고 있습니다.

SCREENX 2D가 있으니 3D 상영관도 당연히 있습니다. CGV SCREENX 3D 가격대는 평일 일반 12,000/청소년 9,000 금~일 일반 12,000/청소년 10,000 입니다.

마지막 스위트박스 CGV 조조시간대 가격입니다. 그런데 커플석인데 커플이 엄청 바쁘지 않은이상은 조조에 영화를 보러갈까 의문이긴 합니다. 아무튼 조조가격은 평일 일반 10,000/청소년 10,000 이며 금~일 일반 12,000/청소년 12,000 입니다. 



이상 CGV 조조시간대 가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조조시간대라고는 해도 이제 정말 1인 평균 영화값 1만원이 되버린 시대가 왔습니다. 물가 정말 엄청 오른듯 싶습니다. 예전에는 조조 하면 그래도 4~5,000원 하던 시절이 있었는데요. 조금 그립습니다. 그 시절이. 아무튼 영화 관람 잘 하길 바라며 이만 오늘의 CGV 조조시간대 가격 알고 출동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