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너도 인간이니 등장인물관계도 확인 편]





새로운 드라마가 한편 KBS에서 나왔습니다. 바로 너도 인간이니 라는 드라마인데요. 이 드라마의 주인공은 다름아닌 로봇이랍니다. 대단하지 않나요. 내용이 재미있고 없고를 떠나서 인간이 아닌 로봇이 주인공 자리를 꿰찰 수 있다니 정말 시대가 많이 변했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이 흥미로운 너도 인간이니의 등장인물 관계도부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주인공 남신III 라는 로봇은 엄마이자 인공지능계 천재박사인 오로라에 의해 탄생한 오로라의 친 아들을 모티브로 만들어진 인공지능형 로봇입니다. 오로라는 남편을 잃고 나서 남편의 아버지인 PK그룹 회장에게 하나뿐인 아들을 빼앗긴 뒤 아들을 그리워하며 남신I,남신II 를 그의 유년기를 생각하며 차례로 만들어 냅니다. 그리고는 오로라의 아들인 남신의 최근과 흡수한 남신 III를 만들기에 이릅니다.



하지만 남신III 부터 사건이 일어나게 됩니다. 호시탐탐 권력에 욕심과 기회를 노리고 있던 서종길 OK그룹 총괄이사는 남신을 없애기로 작정하고 한순간의 사고로 남신은 사경을 헤매게 됩니다. 서종길의 음모를 눈치 챈 오로라와 남신 개인비서는 이에 남신III를 진짜 남신의 자리에 데려다 놓는 사기극을 벌이게 되기도 합니다.


그 후는 비록 주인공이 로봇이기는 하나 여느 드라마와 같은 흐름을 지니게 되겠지요. 남신III의 진짜 남신 적응기 각종 악의 세력들의 방해와 이를 파헤쳐 나가 결국 정의를 실현하게 될 이야기. 그리고 그 안에서 피어날 사랑까지. 어느 것 하나 예상 안되어지는 내용은 사실 없는 단계라 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너도 인간이니 가 뻔한 스토리와 등장인물관계도에도 불구하고 어떻게 좀더 차별화된 스토리와 신선함을 유지하냐가 이 드라마의 성공을 좌우 할 것은 분명할텐데요. 이 뻔할 수 있는 스토리에도 불구하고 반짝반짝 빛나고 가슴을 적셔 줄 모성애, 김성령이 맡은 오로라가 어떻게 모정을 풀어가느냐와 

로봇이면서도 인간보다 더 인간스러울 수 있는 남신III의 이후 행보가 어떻게 이뤄져서 이 스토리를 풀어나가냐에 성공의 키가 달려있지 않나 싶습니다.

개인적으로 남신III와 그의 경호를 맡은 강소봉의 러브라인이 어떻게 풀려나갈까도 의문이기는 하지만 너무 아쉽고 슬프지 않게 마무리 되면 좋겠다는 생각입니다.



이상 너도 인간이니 등장인물관계도와 스토리에 대해 생각해보았습니다. 아직까지는 많은 얘기가 있는 작품같지만 갈수록 뒷심이 붙는 우리에게 많은 생각을 해줄 수 있는 드라마로 자기매김하기를 바래봅니다. 이대로 망하기에는 출연진들의 비주얼과 연기가 너무 아깝잖아요. 크. 그럼 즐겁게 시청하길 바라며 이만 오늘의 너도 인간이니 등장인물관계도 확인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