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피나는 꿈 풀이 확인 편]




간혹 피와 관련된 꿈을 꾸는 적이 있으십니까. 저는 사실 지금까지 한번도 없었습니다. 근데 꾼다면 굉장히 무섭거나 찝찝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고는 합니다. 하지만 이와는 반대로 사실 피나는 꿈은 길몽에 해당하는 경우가 상당히 많다고 합니다. 물론 그중에서도 간간히 흉몽인 경우도 있기는 하지만요. 그런 의미에서 오늘은 피나는 꿈 길몽과 흉몽 구분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피나는 꿈 길몽인가 흉몽인가?!

먼저 남의 몸이나 동물등에서 피가 나는 것을 보고 도망을 가는 꿈입니다. 피가 나는 것을 보는 꿈은 사실 대부분은 좋은 꿈이라고 봐도 무방한 편입니다. 하지만 피를 보고 도망가는 것은 반대로 안좋은 꿈이라고 봐도 좋은데요. 만약 남의 몸이나 동물등에서 피가 났는데 내가 도망을 갔다 이런 꿈이라면 이것은 재물이나 기회가 나에게 오지만 내가 아쉽게 놓치게 된다는 암시라고 합니다.



만약 꿈에서 옷에 피가 묻는다면 그건 어떤 의미일까요. 그런 꿈을 꾼다면 그것은 지금 하고 있는 일이 혹은 걱정 하고 있는 일이 앞으로 잘 풀릴 것을 의미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단, 꿈에서 꼭 자신이 입고 있는 옷에 피가 묻어야 한다고 합니다. 이점을 확인 하셔야합니다.

꿈에서 만약 내가 피를 토하거나 내몸에서 피가 난다면 왠지 불길한 생각이 들겁니다. 하지만 이 꿈이야 말로 사실 길몽 중의 길몽이라고 합니다. 그야말로 로또를 사도 되는 꿈이라고 하는데요. 새로운 사업을 하는 분은 새 사업이 술술 풀릴 운세이며 계약을 따거나 승진을 하거나 여러 호재를 만날 수 있는 좋은 길몽이라고 합니다. 




만약 꿈에서 이불이나 침대에 피가 묻어있는 꿈을 꾼다면 이것은 집에 안좋은 일이 생기거나 경제적인 문제가 발생하거나 이성문제가 생길 것을 암시하는 거라고 합니다. 자신의 옷에 피가 묻은 꿈은 좋은 길몽인 것과는 반대로 흉몽에 해당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만약 온몸에 피투성이가 되는 꿈을 꾼다면 이는 그동안의 노력의 댓가를 받게 되고 사회적으로 출세를 하여 사람들의 우러름을 받게 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피나는 꿈과는 상관없기는 하지만 만약 꿈에서 죽은 사람이 나와 웃으면 큰병이 나으며 모든일이 잘 풀릴 징조이기도 합니다. 또한 만약 죽은 사람이 자신을 칭하며 죽었다고 말하는 꿈은 오래살거라는 암시이므로 길몽이라고 합니다.



지금까지 피나는 꿈에 대한 꿈풀이 알아보았습니다. 꿈은 반대라고 하더니 뭔가 피가 나면 불길해보이지만 꿈에서는 오히려 길몽인 이미지가 더 강한 듯 합니다. 모두 피나는 꿈 꾸고 대박 맞길 바랍니다. 그럼 이만 오늘의 피나는 꿈 길몽인가 흉몽인가?!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