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드라마 라이프 이동욱,조승욱,유병재 출연진 소개 편]



JTBC에서 7월 23일 월,화 오후 11시부터 미스 함무라비의 후속작으로 라이프가 방영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신념을 중요하게 여기는 상국대학교 병원 응급의료센터 전문의 주인공인 예진우 역에 이동욱이 이미 낙점되어 첫 대본리딩까지 마치고 티저영상까지 공개된 상황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사실 응급의료센터는 시각을 다투는 곳이기때문에 얼마나 중요한 곳인지 말 안해도 많은 분들이 알거라고 생각되는데 이 곳에서 얼마나 많은 의사들이 갈등과 고뇌를 과연 겪고 있을지 어떻게 그것을 표현해내며 무슨 사건을 다룰 것인지 과연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센터장 정도로 나올줄 알았던 우리의 황시목 검사가 이번에는 라이프에서 냉철한 승부사 구승효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과연 이동욱과는 어떻게 대립각을 세울지 아니면 혹시 이번에도 비밀의 숲의 이창준과 같은 역할로 숨은 라이프의 이동욱의 조력자 같은 역할일지 궁금증을 자아냅니다.

이번에는 흉부외과 센터장으로 나오는 주경문역의 유재병님입니다. 제맘대로 붙인 연기의 신입니다 과히. 이번에도 이 라이프에서 상당히 신념있는 센터장 역할로 나온다고 하니 비밀의 숲 이창준이 그리웠던 분이라면 한번 봐볼만하지 않을까 감히 생각해보는 바입니다.




드라마 그냥 사랑하는 사이로 얼굴을 알린 원진아씨가 이번에는 소아청소년과 전문의 이노을 역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과연 비밀의 숲의 한여진이나 영은수를 맡았던 배두나씨나 신혜선씨만큼 존재감을 빛내줄 것인지 기대를 해봅니다.

와, 그리고 비밀의 숲에서 정말 깜짝 범인(?)으로 아니, 슬픈 범인으로 모두를 슬프게 하고 놀라게 했던 서과장,이규형씨. 이번에 라이프에서 정형외과 예선우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라이프에서 예선우 역 응원합니다.

자신만만하고 당찬 신경외과 센터장을 맡았다고 하는 오세화 역의 문소리씨입니다. 이런 역할 잘 어울릴거 같은데 왜 이제야 맡았는지 모르겠습니다. 기대해봅니다.

연기의 신이란 말도 칭찬이 안되는 분이시죠. 천호진 이분도 라이프에 합류하셨네요. 상국대학 병원장 이보훈 역으로 나온다고 합니다. 



이밖에도 JTBC 7월 23일 월.화 미스함무라비 후속작으로 시작되는 드라마 라이프에는 문성근,염혜란,김원해,태인호,엄효섭,최광일 씨가 출연한다고 합니다. 대배우들이 대거 출연하는 이유는 비밀의 숲 작가였던 이수연님이 집필하는 것이라서 그런지 역시 믿고 출연하는 걸까요. 그 증거로 비밀의 숲에 출연했던 조승우,유병재,이규형,태인호,엄효섭씨가 다시 출연을 하시고 있는 것만 봐도 사실 대본이 얼마나 엄청난 것일까 싶기도 합니다. 얼른 7월 23일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까야~~


그럼 그날 모두모두 드라마 라이프 본방 사수 하길 바라며 이만 드라마 라이프 이동욱,조승욱,유병재 출연진 소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더운 여름 건강 조심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