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k 로밍 2018 최신정보 확인 편]



이제 본격적인 여름으로 들어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한낮이 되기도 전에 벌써 기온이 30도를 치솟고 있는 중입니다. 그래서인지 여름방학 여름휴가를 계획하고 꿈꾸는 분들이 주변에 많이 계십니다. 사실 유독 휴일이 많았던 2018년 상반기였습니다. 이와는 반대로 이제부터 쭉 휴일이 없을 남은 6월과 7월은 아마도 각자 개인적인 휴가로 보내야 할 것인데요. 



이런 대부분의 날들 여행 계획 세워서 휴가 가시려는 분들 많으실 겁니다. 또한 여름휴가 하면 왠지 모르게 해외는 꼭 가야할거같은 생각도 드는 편이고요. 

오늘은 이렇게 해외에 나갈때 이제는 손에서 놓기가 무서워진 휴대폰을 한국에서만큼은 아니더라도 그 비슷하게만큼은 쓸수 있도록 로밍해서 데이터 쓸수 있도록 그 방법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 그중에서도 이시간 SKT 로밍 2018년 기준 최신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 sk 로밍 2018 최신정보 확인



한국에서 제일 큰 통신사 중 한 곳인 SKT에서 로밍을 해가는 분들 많이 계실겁니다. 도시락이다 와이파이다 많이 해가지만 자동로밍 해가는게 그래도 아직까지는 편하고 번거롭지 않아서인데요. 이러한 SKT 로밍은 크게 아시아, 유럽,미주 로밍으로 나눠서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먼저 우리나라 사람들이 제일 많이 가는 곳인 중국/일본을 대상으로 로밍을 받을 수 있는 SKT로밍 한중일 패스 중국/일본에서 데이터 2GB 문자 기본제공 음성은 1초에 3.6원으로 로밍이 되는 SKT 로밍 한중일 패스권입니다. 이용요금은 부가세 포함하여 25,000원으로 2GB 이후부터는 속도제어를 받게 되어 있습니다.

사실 나이먹는 것도 서러운데 30세 미만인 만 18세 이상부터 29세 이하의 SKT 고객이라면 T로밍 한중일패스 YT 라는 SKT 로밍설정으로 똑같은 T로밍 한중일패스 가격 25,000원으로 데이터 3GB 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데이터를 많이 사용하는 분에게는 가뭄에 단비같은 소식이 아닐 수 없겠습니다.

같은 요금으로 이런 SKT로밍 도 있습니다. 바로 T로밍 아시아패스 권입니다. 같은 이용요금 25,000원으로 아시아 주요 26개국에서 지정한 개시일시부터 5일간 데이터 2GB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SKT로밍에는 T로밍 아시아패스YT 로 만 18세이상부터 29세 이하까지 같은 요금제로 데이터 3GB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요즘에는 배낭여행이나 긴 여름휴가 혹은 신혼여행으로도 많이 가고 있는 유럽여행에 맞춰 SKT 로밍에 꼭 필요한 T로밍 유럽패스 3GB 입니다. 유럽 44개국에서 지정한 개시일시부터 30일간 데이터 3GB를 3,9000원에 사용할 수 있는 SKT로밍제도입니다. 30일동안 3GB는 사실 유럽에서 부족할수도 있겠지만 와이파이가 잘 구축되어 있는 곳이라면 충분하지 않을까 싶기도 합니다.




하지만 혹시 저처럼 3GB를 유럽에서 30일간 쓰기에는 부족하지 않을까 싶은 분이라면 T로밍 유럽패스 30일 59,000원 권도 있습니다. 30일동안 6GB 정도를 쓰는 양이니 유럽에서 동영상을 보는 수준이 아니라면 이정도는 정말 충분히 사용할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마지막 SKT로밍 의 T로밍 미주패스 3GB 입니다. 미주 15개국에서 지정한 개시일시부터 30일간 데이터 3GB를 33,000원에 이용 가능한 제도입니다. 미주도 요즘 부쩍 많이들 가는만큼 T로밍에 많이 사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상 skt 로밍 최신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여행을 가기전에는 사실 준비할 것이 많이 있습니다. 특히 해외여행이라면 더욱 더 철저하게 준비하고 가시는게 좋겠습니다. 휴대폰 데이터라면 특히나 요금 폭탄을 맞지 않기 위해서라도 철저하게 준비하시는게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럼 즐거운 여행 되길 바라며 준비 잘 하길 바랍니다. 이만 오늘의 sk 로밍 2018 최신정보 확인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