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내 id는 강남미인 웹툰 임수향 편]



JTBC 에서 또한번 신기한 드라마를 방영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바로 2018.07년 방영예정인 내 id는 강남미인이라는 드라마인데요.  내 id는 강남미인이라는 드라마는 웹툰이 따로 존재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내 id는 강남미인 웹툰에서 주인공을 맡은 임수향씨와 내 id는 강남미인 웹툰은 어떤 내용인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내 id는 강남미인 웹툰 임수향



내 id는 강남미인 웹툰의 줄거리는 이렇습니다.

일단 좋아하는 남자가 있어도 뚱뚱해서 번번히 거절만 당하는 내 id는 강남미인 웹툰의 주인공입니다. 열받아서 살을 빼는 내 id는 강남미인 웹툰의 주인공입니다.

깡마를정도로 살을 빼지만 역시나 내 id는 강남미인 웹툰의 주인공은 거절당합니다. 너무 못생겼다는 것이 그 이유였습니다. 그래서 주인공은 성형을 결심하게 됩니다. 전체적으로 다 성형을 하고 대학교를 들어하게 됩니다. 당연히 못생기고 뚱뚱하고 차이기만 했던 암울하고 블랙스러웠던 과거는 기억 저편으로 사라지기를 바라며 핑크빛 미래를 꿈꾸며 입학한 대학교였습니다. 




하지만 현수아라는 연극성 인격장애라는 생소한 병을 가진 뭐 쉽게 말해서 이중인격 장애를 가진 인물을 만나며 갖은 고생을 겪게 되는 성장기 스토리를 담는 이야기 입니다.

내 id는 강남미인 웹툰이 원작인 이번 작품에서 여자 주인공 강미래 역은 임수향씨가 최종 캐스팅 되었다고 합니다. 새내기라면 20살이기는 하지만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과연 겉모습은 성형미인이지만내면은 아직 뚱뚱하고 못생긴 위축된 삶에서 벗어나지 못한 강미래를 어떻게 표현해낼지 궁금해집니다.

남자 주인공 내 id는 강남미인의 도경석역을 차은우가 맡았다고 하네요. 잘생기고 과 킹카로 설정되어있는데 딱 인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자연미인으로 나오는 이중인격자인 현수아 역에도 흔들리지 않고 강미래에게만 직진하는 역할에 딱 맞는 것 같아 나름 만족스럽네요.



사실 이 내 id는 강남미인 웹툰을 원작으로 한 내 id는 강남미인에서 무엇보다 제일 중요한 역할은 현수아 역할이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이 역할에 조우리씨가 캐스팅 되었는데 자연미인에 새초롬하면서 청순하면서 매력적이어야하는데 매우 잘 맞지 않을까 개인적으로 이미지 자체만 봤을때는 딱이다 싶은 생각이 듭니다. 연기자체는 물론 JTBC 내 id는 강남미인이 방영 되봐야 이제 알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들고 있고요. JTBC 내 id는 강남미인은 7월부터 금토 오후 11시에 방영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아마도 비가 나오는 스케치 이후 방영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지금 한창 촬영중이라고 하니 기대해보면 어떨까 싶습니다. 그럼 이만 오늘의 내 id는 강남미인 웹툰 임수향,차은우,조우리 포스팅 살포시 마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