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피치(peach)항공 환불수수료 안내] 



피치(peach) 항공이라고 아실겁니다. 일본 전용 저가항공편이라고 하면 쉽게 이해가능할텐데요. 우리나라에서 일본으로 갔다가 일본내에서 또 일본 국내선을 이용해야 할 경우에도 이용하기 매우 좋은 항공이라 일본 여행을 자주 가는 분이라면 피치(peach) 항공을 꽤 잘 이용 하고 계신 편입니다. 하지만 이런 피치(peach)항공 환불수수료에 대해서는 잘 모르는 분들이 많으십니다. 막연하게 취소시 100% 혹은 어느정도 제외하고 다 환불을 해주지 않을까 하고만 생각하는게 보통인데요. 오늘은 이런 착각 다들 고쳐먹으시라고 피치(peach)항공 환불수수료 안내에 대해 짚고 넘어가고자 합니다. 자, 그럼 들어가볼까요.

| 피치(peach)항공 환불수수료 안내



피치(peach)항공은 항공운임이 심플/밸류/밸류 피치프로모/프라임 피치로 나뉘어 운영되고 있습니다. 각 국제선에 한해서는 피치(peach)항공은 출발시각 1시간전까지 예약을 취소하였을 경우에 한해 환불이 가능합니다. 물론 여기에 소정의 취소 수수료를 떼고는 있습니다.

심플피치의 경우 운임에서 35,000원 차감 후 환불해주며 밸류피치의 경우 운임에서 15,500원 차감 후 피치 포인트로 환불 or 35,000원 차감 후 환불 선택 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프라임 피치의 경우에는 운임 전액을 피치포인트로 환불 받거나 35,000원을 차감 후 환불 받게 되어 있습니다. 피치포인트로 환불받지 않는 이상은 상당 금액을 사실 차감하고 있는 피치(peach)항공 환불수수료 입니다.

그런데 만약 일본 국내선을 구입한 경우라면 특히 더 피치(peach)항공 환불수수료에 조심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바로 일본 국내선을 포함한 한국 출발의 다구간 예약인 경우 일본 국내선 구간은 환불이 어렵다는 것입니다. 일본 국내선의 각종 운임은 환불이 불가하며 운임 종류에 따라 일본 국내선 규정이 정한 취소 수수료를 공제한 나머지 잔액을 피치 포인트로 환불해준다고 합니다.




피치(peach)항공 환불수수료가 마음에 안들 경우 그런데 항공사의 사정으로 운행이 불가능했을 경우라면 다른 항공편으로 대체가 가능하기도 합니다. 그럴 경우에는 대체편으로의 예약 가능 기간은 예약편 출발 예정일의 다음날부터 기산하여 10일 이내여야한다고 합니다. 즉, 피치항공편 운항의 결항일자가 4월 1일이라면 대체편 예약 지정 가능기간은 최대 4월 11일이까지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점 참고하시어 진행하면 좋을 듯 합니다.



이상 지금까지 피치(peach)항공 환불수수료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름도 귀여운 복숭아 항공기타고 좋은 여행 다녀오면 좋을텐데 환불수수료로 기분상하는 일 없도록 미리미리 잘 알아두시고 피치(peach)항공 환불수수료 잘 알아두고 예약 진행하기 바랍니다. 이상 오늘의 피치(peach)항공 환불수수료 안내에 대한 포스팅 마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