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도둑 낯선사람 부부싸움 바람피는 꿈 해몽 편]




꿈을 꾸고 일어났을 때 유난히 기억에 남는 꿈이 있습니다. 그럴 때면 혹시 이게 무슨 의미가 있는 걸까 궁금하기도 하고 괜히 찝찝하기도 합니다. 혹은 좋은 꿈일까 싶어 복권을 사기도 하는데요. 오늘은 꿈에 도둑이 출현하거나 낯선사람이 등장했을 때 혹은 부부싸움을 하거나 해서 찝찝하거나 바람피는 꿈을 꾼 경우 등에 관해 알아볼까 합니다.

| 도둑 낯선사람 부부싸움 바람피는 꿈 해몽 무슨 의미일까



도둑관련 된 꿈에도 내가 도둑이 되어 남의 집을 넘는 꿈이 있고 도둑이 내 집을 넘는 꿈이 있습니다.

일단 만약 내가 도둑이 되어 시커먼 복면을 하고 남의 집담을 넘거나 하는 꿈이라면 축하드립니다. 운세가 훤히 트일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 합니다. 하는 일이나 계획한 것이 뜻대로 성취되어 큰 이익을 얻게 되고 출세를 하게 될 것을 뜻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만약 도둑에게 물건을 받거나 잃은 물건을 되돌려 받는 꿈을 꾸게 된다면 이건 반대로 흉몽이라고 합니다. 앞으로 빈곤과 장애를 겪게 될 것을 암시한다고 하니 매시 조심 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혹시 꿈에서 술에 취해 몸을 가눌 수 없거나 하는 꿈이라면 이것은 상대방에게 속거나 앞으로 병에 걸리게 될 것을 암시한다고 하니 신변을 정리해보는 것도 좋다고 합니다. 낯선사람에게 꿈속에서 쫒겨 다니거나 매우 힘겨워 하는 꿈을 꿈다면 이것은 매사에 자신감이 없거나 현재 불안한 상황에 놓여있어 꿈이 현실에 투영된 것이라고 합니다. 딱히 흉몽 길몽의 개념을 아니라고 하니 너무 개념치 말라고 합니다.


하지만 만약 낯선사람이 괜히 시비를 걸어 다투게 되는 꿈을 꾼다면 이것은 어려운 문제가 조만간에 해결될 조짐이 있는 암시라고 합니다. 꿈에서 같이 길을 가던 사람이 없어지는 꿈을 꾼다면 정말 오싹할 것입니다. 현실에서도 오싹한 풀이인데요. 연인이나 배우자와의 이별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남편이 만약 꿈속에서 낯선여자와 다정히 걸어가며 자신을 욕하는 꿈을 꾼다면 앞으로 남편이 바람을 필 징조이거나 권태기에 빠져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꿈속에서 부부싸움을 심하게 한다면 배우자에게 건강상의 이상이 발생할 징조라고 합니다.

손이나 발에서 피가 계속 흘러나오는 꿈은 재수가 대통할 운세라고 합니다. 몸이 크게 다쳐 피가 철철 넘치는 꿈도 재난이 사라지고 좋을일이 생길 운세라고 합니다. 하지만 항문에서 만약 피가 나는 꿈을 꿨다면 그것은 거래상 크게 손실을 입을 수 있음을 암시한다고 하니 주의할 필요가 있다고 합니다.

만약 몸에 묻은 피를 닦아내거나 옷을 세탁하는 꿈을 꿨다면 성사직전의 일이 수포로 돌아가게 됨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도둑이 나타나거나 내가 도둑이 되거나 낯선사람이 꿈에 나타나거나 부부싸움을 하거나 바람을 피거나 하는 등에 대한 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꿈풀이는 물론 진실도 사실도 아닙니다. 그저 많은 분들이 꾸고 나서 겪었던 일들을 통계로 낸 많은 토대들을 바탕으로 만들어낸 또다른 이야기일뿐입니다. 그러니 참고만 하면 어떨까 싶습니다. 조심해서 나쁠 것은 또 없으니깐요. 그럼 모두들 꿈 안꾸는 숙면 취하길 바랍니다. 이만 오늘의 도둑 낯선사람 부부싸움 바람피는 꿈 해몽 무슨 의미일까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