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베스킨라빈스 31 이달 할인받는 방법 편]




베스킨라빈스는 덥고 힘든 여름에 절로 웃음을 짓게 만드는 저의 최애 공간입니다. 겨울에도 가끔씩 사먹을 정도로 좋아하는 아이스크림도 있어 여름에는 말도 못하게 자주 가는 편입니다. 그래서인지 베스킨라빈스 31에서 아이스크림을 사는 것에 크게 개의치 않고 사먹고는 했는데 문득 가격이 예전보다 많이 올랐다는 친구의 말에 정신을 차리고 살펴보니 정말 가격이 비싼 편이기는 한 것 같았습니다. 작은 컵하나에 8000원은 내야 기본 3~4가지 맛을 먹을수 있다니 정말 물가가 올랐다고는 하지만 베스킨라빈스 31의 가격은 확실하게 올라간 것 같습니다. 오늘은 이런 베스킨라빈스 31 가격 조금이라도 돈 덜 내고 먹을 수 있는 방법 알아보고자 합니다. 



베스킨라빈스 31 이달의 할인받는 방법 확인해보죠.

| 베스킨라빈스 31 이달의 할인받는 방법 확인@

가장 확실하게 베스킨 라빈스 31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방법입니다. 가끔씩 쿠폰이나 이벤트를 진행하기는 하지만 한달에 한번 혹은 비오는날 기다렸다가 먹기에는 조바심 날때 언제라도 사용할 수 있는 베스킨 라빈스 31 할'인받는 방법입니다. 바로 제휴카,도 확인하여 할,인받는 것입니다. 

베스킨라빈스 31에 제,휴할,인이 들어 갈수 있는 카도 목록은 위와 같습니다. 일단 현대는 상시 20%포인트 사용이 가능하며 더군다나 매달 25일에는 50%까지 디씨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하지만 보유하고 있는 포인트 내에서 사용이 가능한 것이니 이 점 참고하셔야겠습니다.




다음은 삼.성카.도 입니다. 포인트만 보유하고 있다면 포인트내에서 100%까지 결제가 상시 언제라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삼성캐드 LINK의 경우 15,000원 이상 구매시 3천원까지 할.인이 가능했지만 안타깝게도 이것은 6월30일까지였다고 합니다. 우리모아우리포인트의 경우에도 100% 상시로 포인트내 결.제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현대자동차 BLUE멤버스 포인트를 보유하고 있다면 베스킨라빈스 31 구매금액의 최대 20%까지 차감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기아자동차 RED MEMBERS 역시 이점은 동일하다고 합니다. 또한 현대오일뱅크 멤머스 포인트를 보유하고 있다면 이또한 최대 20%까지 차감 받고 베스킨 라빈스 31 구매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그 밖에 통신사 KT를 사용하고 계시다면 2018.12 월까지 베스킨라빈스 제품 파인트에 한해서 KT더블할'인 멤버십을 상시로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이는 7,200원 정상가에서 40% 할.인된 가격으로 모르고 제돈 다 내고 먹는 KT통신사 분은 아주 억울할 수도 있는 부분 아닐까 싶습니다.

또한 환경부와의 협약으로 인해 베스킨라빈스에서 텀블러를 사용하여 제품을 구입할 경우 300원을 인하해 주고 있다고 합니다. 이점도 혹시 기회가 된다면 이용해봐도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기타, 비오는 날이라는 제약이 있기는 하지만 요즘같은 장마철이라면 누구나 먹고 들어갈 수 있는 베스킨라빈스의 3,500원 할'인 받는 방법도 있습니다. 바로 비오는날에는 13,500원에서 10,000원으로 가격을 다운받아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이 발매 된다는 것입니다. 알아두시고 한번쯤 써먹어도 좋지 않을까 싶은 베스킨라빈스 31 이달의 할인받는 방법이 아닐까 싶습니다.



이상 지금까지 베스킨라빈스 31 이달의 할인받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너무 고가의 아이스크림이기때문에(물론 요즘에는 더 비싼 아이스크림이 많이 있지만) 꼭 위 방법으로나마 적게라도 혜택 챙겨받았으면 좋겠습니다. 싸게 먹으면 사실 그만큼 왠지 더 뿌듯하고 더 맛있더라고요. 그럼 모두들 해피한 한주 시작되길 바라며 이만 베스킨라빈스 31 이달의 할인받는 방법 확인@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