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니코틴 빼는 법 편]



요즘에는 중독이라는 말이 참 쉽게 많이 쓰이는 것 같습니다. 카페인 중독, 게임중독, 일중독,공부중독,SNS 중독 그리고 사실 중독의 기원이라 할 수 있는 니코틴 중독까지말입니다. 흡연자 분들이라면 당연히 나는 니코틴에 중독되어 있어 라고 생각하실 겁니다. 그래서 금연에 도전할 때도 이 니코틴 중독때문에 많이 힘들어하기도 하고요. 하지만 니코틴도 사실상 배출이 가능한 물질이라고 합니다. 오늘은 이러한 니코틴 몸속에서 어떻게 빼는지 니코틴 빼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니코틴 빼는 법 확실히 알려드리죠

어떤 음식이나 노폐물이나 마찬가지의 원리를 갖고 있습니다. 바로 우리 몸속에서 왠만하면 땀이나 소변과 같은 수분으로 왠만하면 다 배출이 된다는 것입니다. 니코틴 역시 마찬가집입니다.



일단 금연을 결심했고 니코틴 중독에서 헤어나고 싶은 분이라면 사탕이 아니라 일단 물을 심하게 많이 마셔야 하는 것입니다. 여기에 더해서 운동까지 겸한다면 소변과 땀으로 체외 배출을 할 수 있고 혈액순환 또한 원활해지기때문에 유산소운동 + 수분섭취는 니코틴 빼는 법에 정석 중의 정석이라 하겠습니다.

니코틴 빼는 법 다른 한가지는 바로 양파를 먹는 것입니다. 엥, 갑자기 무슨소리야 하는 분 계실지 모르겠습니다. 갑자기 너무 엉뚱한 소리로 들릴지 모르겠지만 양파에 있는 퀘르세틴이라는 성분은 우리 몸의 해독작용에 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당연히 니코틴 빼는 법에 양파 섭취는 큰 도움을 받을 수 있겠습니다. 양파껍질을 끓여서 마시거나 음식에 양파를 꼭 넣어서 먹는 것만으로 니코틴 빼는 법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마지막 니코틴 빼는 법 안내입니다. 바로 녹차를 꾸준히 마시는 것입니다. 녹차에 있는 카테킨 성분은 니코틴 배출에 아주 효과적이며 혈관청소나 심혈관질환에도 매우 좋다고 합니다. 금연을 결심했다 하는 분들은 당장 커피보다는 녹차를 자주 마시는 것이 니코틴 빼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상 지금까지 니코틴 빼는 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건강은 건강할 때 지켜야한다는 말 아실 겁니다. 




자신이 지금 건강하다고 너무 자만할 것도 자신만만할 것도 없이 늘 예방하고 준비하는 습관을 기르도록 합시다. 금연 건강으로 가는 어렵지만 가장 탄탄한 길입니다. 건강 지키길 바라며 이만 오늘의 니코틴 빼는 법 확실히 알려드리죠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