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집중력 높이는 음악 머리가 좋아지는 음악 듣기 편]




집중력을 높여주고 머리가 좋아지게 하는 음악이 있다고 합니다. 사실 머리가 좋아지게 한다는 것이 바로 집중력을 높여준다는 것이기 때문에 같은 말이기도 합니다. 오늘은 이러한 집중력도 높여주고 머리도 좋아지게 하는 음악 편히 틀어놓고 취향 맞춰 들으시라고 여러가지 한번 골라넣어보았습니다. 자 한번 살펴보실까요.

| 집중력 높이는 음악 머리가 좋아지는 음악 듣기_머리가 맑아지고 마음이 편안해지는 음악 


우선 머리가 맑아지고 마음이 편안해지는 음악입니다. 모름지기 마음이 편안해야 사실 머리도 맑아지고 일이던 공부던 손에 잡힐수가 있습니다. 지금 머리가 복잡하고 마음도 심란하시다면 이 음악 한번 들어보시고 집중력 높여보는 것은 어떨까 싶습니다.



| 집중력 높이는 음악 머리가 좋아지는 음악 듣기_공부할때 집중력을 높여주는 클래식 음악


음악을 들을 때 집중력을 높이기 위해서는 가장 중요한 것이 사실 가사가 없어야 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그 부분에 있어서는 클래식이 가히 으뜸이라 할수 있겠습니다. 공부할 때 혹은 직장에서 일할 때 집중력을 높여주는 클래식 음악 모음입니다. 10시간 재생이니 각오하고 재생하면 좋겠습니다.

| 집중력 높이는 음악 머리가 좋아지는 음악 듣기_피곤할때 듣는 상쾌한 음악




다음은 피곤할 때 들으면 좋은 음악입니다. 피곤할 때만큼 집중력이 떨어지는 순간도 없습니다. 이럴 때 음악으로 기운을 북돋울수 있다면 정말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피곤하다면 이 음악 한번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 잠이 확 깨는 음악 듣기


마지막으로 잠이 확 깨는 음악 듣기 입니다. 공부하다가 일하다가 졸릴 때 이 음악을 들으면 베타파,감마파가 나와 각성된다고 합니다. 한번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이상 여러 상황별로 집중력을 높여볼 수 있는 집중력 높이는 음악 머리가 좋아지는 음악 듣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상황에 맞게 취향에 맞게 선택해서 한번 들어보시면 어떨까 싶습니다. 그럼 모두들 집중력 최대한 높아져서 효율성 있는 삶 살길 바라며 이만 오늘의 집중력 높이는 음악 머리가 좋아지는 음악 듣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