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국유럽영국 남자여자 신발 사이즈 표 확인 편]




신발같은 경우는 직구로 구입을 하면 확실히 정말 싼 품목 중에 하나입니다. 슬프게도 그 이유가 대부분 애용하는 신발 중 국산브랜드가 거의 없기 때문인데요. 이런 해외브랜드 신발들 이왕이면 백화점이나 매장에서 구입하는 것보다 직구로 좀더 저렴하게 구입하면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런데 신발을 구입하려다보면 정식수입을 통해 우리나라 매장에서 구입하는게 아니다보니 각 나라별로 맞게 신발 사이즈가 표기되어 판매되고 있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을 겁니다. 



보통 미국과 유럽 또 영국이 조금씩 다르게 남자 여자 신발 사이즈를 표기하고 있습니다.

한국은 신발 사이즈를 보통 mm 기준으로 위 표처럼 220mm 280mm 이런식으로 표기하는데 반해 미국의 남자 신발 사이즈는 6.5나 10 여자 신발사이즈는 5 유럽의 경우 남자 신발 사이즈는 40,43 여자 신발 사이즈는 35,35.5 영국의 경우 남자 신발사이즈는 5.5,6 여자 신발사이즈는 2.5나 3 이런식으로 표기하고 있습니다. 굉장히 보기 어려운 편이지요. 잘 모르는 분들은 여기서 직구를 포기하게 될텐데요.


| 미국,유럽,영국 남자신발사이즈 표

그런 분들은 위 표를 보시고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바로 보기 쉽게 cm 기준으로 미국,유럽,영국 남자신발사이즈 표를 표기했기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우리나라에서 보통 270mm 를 신는 남자라면 미국 남자신발 사이즈는 9 영국은 8 유럽은 42.5 로 신발사이즈가 표시되어 있는 것을 구입하면 되는 것입니다.




| 미국,유럽,영국 여자신발사이즈 표

이번에는 미국,유럽,영국 여자신발사이즈 표입니다. 마찬가지로 가장 끝에 cm가 표기되어 있습니다. 만약 240~245mm 정도를 신는 여자라면 미국 여자신발 사이즈는 8 영국은 6.5 유럽은 39 로 신발사이즈가 표시되어 있는 것을 구입하면 되겠습니다. 어떻습니까. 간단하게 변환이 가능하지요.



지금까지 이렇게 간단하게 미국유럽영국 남자여자 신발 사이즈 표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우리나라에서도 사실 브랜드별로 같은 사이즈임에도 현저하게 사이즈 차이가 나는 경우가 있는 것처럼 해외도 같은 경우가 있다고 합니다. 또한 운동화냐 구두냐 구두에도 펌프스냐 힐이냐 가죽이냐 천이냐에 따라 사이즈 차이가 날수 있다고 합니다. 이점에 유의하셔서 사이즈 잘 고르시는 현명함 필요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럼 모두들 행운의 아이템 겟하길 바라며 이만 오늘의 미국유럽영국 남자여자 신발 사이즈 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