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피마자 오일 효능,효과 및 부작용 편]



피마자 오일이라고 들어보신 적 있으신가요. 이름도 무척 어려운데요. 피마자? 파마자야 모야 이거 싶기도 하고.흐. 근데 이거는 사실 아실거에요. 아주까리 기름이라고. 스치듯이라도 한번쯤 우리나라 사람이라면 어디선가라도 들어봤을듯한 단어일텐데요. 옛날 드라마같은 거 보면 아저씨들이 빗으로 머리에 기름 동동 바르기도 하고 할머니들이 아주까리 기름이라고 말하기도 하고 본 적 있을겁니다. 그 아주까리 기름이라는 것이 바로 피마자 오일이라고 하네요. 어쩐지 조금 친근해지는 느낌입니다.

오늘은 피마자 오일의 효능,효과와 부작용은 없는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또 피마자 오일이 탈모예방에도 좋다고 하니 탈모에 어떤 효과가 있는지도 특별히 더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 한번 가보도록 할까요.


| 피마자 오일 효능,효과 및 부작용 알아보기,탈모예방은 덤!


피마자 오일은 예전부터 약효에도 뛰어난 효과가 있어서 의약용품으로도 두루두루 사용되어왔다고 합니다. 특히 운데실렌산이라고 불리는 합성성분이 이 피마자 오일에 있는데요. 이 성분은 치료가 힘든 백선을 효과적으로 치료하게끔 도와준다고 하네요.

피마자오일의 효능에는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그 중 가장 효과적이고 가장 유명한 효능으로는 단연 헤어케어를 꼽을 수 있을 겁니다. 피마자 오일은 일단 머리카락을 빨리 자라게 해주는 치료제로도 알려져 있는데요. 피마자 오일을 두피에 직접 바르게 되면 모발이 굵어 지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당연히 탈모예방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부분인데요. 머리카락 색깔이 짙어지는 효과도 볼수 있다고 하네요. 또한 속눈썹이 길어지고 풍성해지는 효과를 볼수도 있다고 하니 피마자 오일 그 효능이 과히 대단하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컨디셔닝과 모이스춰라이징 효과도 있어 갈라진 모발이나 모발 손상에도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또한 피마자 오일은 곰팡이나 바이러스 박테리아 등과 관련된 각 문제를 일으키는 병원균과 미생물들을 억제시키고 방지하는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탈모나 가려움증의 원인으로 잘 알려져 있는 두피감염에도 큰 효과를 볼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나있습니다. 물론 주기적으로 사용했을 경우에 해당하는 말입니다. 일시적이 아니고요.

염증해소나 통증완화에도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벌레에 물렸다거나 다쳤다거나 혹은 무좀이나 만성 가려움증에도 큰 효과를 볼수 있다고 하네요. 또한 햇빛에 탔을때나 곰팡이성 피부염, 여드름등에서도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출산 후 튼살때문에 고민일 경우에도 피마자 오일로 맛사지를 하면 튼살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건조한 피부에도 좋다고 하니 피부때문에 고민인 분들도 이 피마자 오일로 도움받아보시면 좋을 듯 하네요. 




그럼 이렇게 좋은 효능만 있는 피마자 오일. 피마자 오일 과연 부작용은 없는 것일까요. 이 피마자 오일이 사실 무시무시한 부작용 하나가 있다고 하는데요. 바로 피마자는 골반내 장기에 출혈을 일으킬수도 있다고 하네요. 여성분들 아시다싶이 골반염 정말 엄청난 병이지요. 이것은 최악의 경우 임산부의 경우 낙태로까지 이어질 수 있다고 하니 임산분의 경우에는 피마자 오일을 바르거나 섭취하는 것은 삼가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또 소화기관이 평소 약하신 분도 섭취를 삼가면 좋은 것이 설사를 유발할 수 도 있다고 하네요. 참고하시면 좋을 듯한 부작용이네요.


이상 피마자 오일 효능,효과 및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저는 맥주효모로 탈모를 예방하는 것만 생각하고 사실 열심히 먹고 있었거든요.크.맥주효모.물론 효과는 괜찮았어요 나름!흐.참, 맥주효모 탈모 효과 보기에 대해 궁금하신 분은 맥주효모로 탈모 효과보기 바로가기 >>> 여기로 가셔서 보시면 되요~  그런데 피마자 오일도 알면 알수록 탈모뿐 아니라 속눈썹같은 다른 부위에도 좋은 거 같네요. 와이프한테 한번 추천해줘봐야겠습니다. 잘하면 칭찬받겠는데요, 이거. 한건 해냈다고요.야호!크. 다들 칭찬받는 남편 되보자고요. 흐흠. 이상 오늘의 피마자 오일 효능,효과 및 부작용 알아보기,탈모예방은 덤!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좋은 밤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