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애슐리 영업시간 및 매장타입 편]



애슐리 많이 가시나요? 저는 예전에 정말 초창기 애슐리 클래식만 있었을 때에는 빕스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에 비슷한 퀄리티란 생각에 자주 가고는 했었는데요. 그 후 무슨 매장별로 여러가지 타입들이 생기고 가격도 천차만별 달라지더라고요. 너무 복잡해서 그냥 동네 있는 거 무슨 타입매장인지도 모르고 누가 가자고 할때만 가고는 했었는데요. 한번은 회식을 명동에 있는 애슐리에서 하더라고요. 근데 제가 다니던 건대 애슐리랑 테크노마트에 있던 애슐리랑 차원이 다르더라고요,메뉴가!!! 세상에나. 그래서 정리해봤습니다. 오늘은 애슐리 매장타입에 대해 좀 알아보고 매장 별 영업시간에 대해서도 알아볼까 합니다. 보니깐 매장 별로 영업시간도 상이하더라고요. 

| 애슐리 영업시간 및 매장타입 안내에요~~



애슐리는 CLASSIC, W, W+, QUEENS, 83GRILL 이렇게 5가지 매장 타입으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먼저 CLASSIC 부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처음 시작할때 이 CLASSIC 애슐리로 시작을 했는데요. 에피타이저부터 디저트까지 60여종의 다양한 샐러드바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는 취지를 갖고 있는 샐러드 바입니다. 

평일 런치 9,900원 평일 디너/주말,공휴일 12,900원으로 저렴한 가격에 샐러드바를 이용할 수 있는  애슐리 CLASSIC 입니다.


다음은 애슐리 W 입니다. double you taste, with ashley W의 뜻으로 신선한 샐러드와 즉석 그릴바, 이태리 화덕피자,파스타,와플,에스프레소, 무제한 와인을 즐길수 있는 80 여종의 샐러드바가 있는 애슐리 W 입니다. 

평일 런치는 13,900원 평일 디너/주말,공휴일은 19,900원에 이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다음은 애슐리 W+입니다. 모던 빈티지 컨셉의 세련되고 캐쥬얼한 인테리어 공간에서 즐기는 100여종의 신선한 샐러드 바라고 하네요. 화덕에서 갓 구워진 피자와 진하고 풍성한 파스타는 기본에 전문 쉐프에 의해 오픈 키친에서 즉석 제공되는 샐러드와 디저트는 환상이라고 합니다. 

평일 런치는 14,900원 평일 디너/주말,공휴일은 19,900원으로 이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다음은 애슐리 QUEENS 입니다. 세계 미각을 담은 월드 고메 뷔페인데요. 즉석에서 쪄낸 캐나다산 활 랍스터,두툼한 소고기 스테이크,어린 양갈비를 구워낸 양갈비 스테이크 등 올데이 라이브 메인디쉬를 즐길 수 있으며 다양한 고급 애피타이저를 즐길수 있는 퀀즈만의 알라카르트가 있고 바리스타의 커피를 즐길수 있다고 하네요. 더불어 그릴 바비큐와 디저트 부티크가 있어 마치 여왕처럼 진짜 티타임을 즐길수 있다고 합니다.

이런 애슐리 QUEENS 는 평일 런치는 24,900원 평일 디너는 29,900원 주말,공휴일은 34,900원에 이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마지막 애슐리 83GRILL인데요. 78층에서 즐기는 지상 최고의 만찬으로 83타워 78층에 위치해 대구 시내 모든 경관을 360도 회전하면서 조망할 수 있는 애슐리 최고 품질 스테이크를 특급 호텔식 정찬 코스로 재해석해 오뜨 퀴진으로 완성한 애슐리 83GRILL 입니다. 현제 이 매장타입은 대구에만 있습니다.




이상 애슐리 매장타입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다음으로 애슐리 매장타입별로 영업시간 검색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본적으로 애슐리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면 STORE라는 메뉴가 보일거에요. 그 메뉴를 클릭하면 위 화면이 보입니다. 매장타입/서비스타입/지역/매장명 이렇게 크게 4가지 조건으로 애슐리 매장을 찾을 수 있게 되어 있는데요. 원하는 조건을 선택해서 검색을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저는 그냥 간단하게 지역으로 먼저 검색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샘플로 [서울]-[건대입구점] 애슐리를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단에 바로 조회가 되었는데요. W 타입이라고 바로 조회가 되었네요. 네, 건대 애슐리는 W 타입이었네요! 매장명에 나온 건대입구점을 클릭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러면 바로 밑에 매장 정보가 상세히 조회되어지는데요. 전화번호 및 주소와 영업시간이 조회됩니다. 건대 애슐리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네요. 샐러드바 마감은 9시 30분이라고 하네요. 주차는 결제금액별로 1시간에서 3시간까지 무료라고 합니다. 참고하시면 좋겠네요. 또 연중무휴라고하니 1년 365일 내내 영업을 진행하나보네요. 연휴 때 참고하셔도 좋을 듯 합니다. 



이상 애슐리 영업시간 및 매장타입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참고로 애슐리 매장검색 후 전화번호가 나오면 가능한 예약을 진행하고 방문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예약 없이 가시면 좌석도 기다리셔야하고 그나마 좋은 자리에 못 앉을 확률도 크니깐요. 그래도 타 뷔페나 샐러드바나 씨푸드같은 곳보다는 아직까지는 가격적인 면에서 저렴한 것 같네요, 애슐리가. 샐러드 좋아하시는 분들은 갈만하지 않을까 짐작해 봅니다! 그럼 모두들 든든한 한끼 잘 하시기 바랍니다 오늘도!!! 이만 오늘의 애슐리 영업시간 및 매장타입 안내에요~~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