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맥도날드 드라이브 스루 매장위치 및 이용방법 편]



예전에 어릴 때부터 꿈이 있었어요. 내 차를 갖게 되면 차에서 드라이브 스루로 햄버거나 커피를 테이크아웃해서 차에서 먹으며 어딘가를 달려나가는! 하지만 저는 이제 어른이 됬고 제 자차가 있지만 그닥 쉽게 드라이브 스루를 즐길 수 있지는 않았습니다. 하지만 연애를 하고 결혼을 하고 좀더 바빠지기도 하고 어딘가를 급히 갈 일도 생기다 보니 차안에서 음식을 먹어야 할일이 많아지더라고요. 하지만 제가 사는 동네에는 스타벅스 드라이브 스루를 제외하고는 패스트푸드 관련해서 드라이브 스루를 찾기란 쉽지 않았습니다. 세상에.스타벅스라니. 나는 배가 고프단말입니다!잠에서 깨고싶은게 아니라! 오늘은 그래서 굳이 내 동네가 아니더라도 최소한의 거리 근처에 있는 매장이라도 찾을 수 있도록 저같은 분 계실까 염려되어 도움 좀 드리고자 합니다. 바로 맥도날두 드라이브 스루 매장위치 찾기 및 이용방법으로 고~~~



| 맥도날드 드라이브 스루 매장위치 및 이용방법 안내

맥도날드 드라이브 스루만의 장점이지요. 시간절약은 기본이며 차에서 운전하면서도 먹기 쉽도록 포장이 되어 나오고 갓만든 음식을 따뜻한 적정 온도로 즐길수 있다는 것!! 정말 좋은 점 투성이네요~



이런 맥도날드 드라이브 스루 매장을 찾기위해서는 일단 포털검색창에서 [맥도날드 드라이브 스루] 라고 입력하도록 합니다. 너무 길면 그냥 [맥도날드] 를 입력하셔도 무방합니다.

맥도날드 홈페이지가 조회되면 그 바로 밑에 있는 [맥드라이브] 를 클릭해서 드라이브 스루 매장 찾기 화면으로 바로 접속하도록 합니다.

화면 접속 후 맥드라이브 매장 검색하기 라는 영역이 중간 쯤 바로 보이실 겁니다. 저는 저희 동네에서 제일 가까운 송파구 쪽으로 검색을 한번 진행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매장 명을 혹시 알고 계신 분은 직접 매장명으로 검색하셔도 좋습니다. 

가락DT점 과 송파 잠실DT 점 두군데가 조회되네요. 둘다 24시간이며 맥모닝이 가능하고 맥드라이브가 가능한 맥도날드 드라이브 스루 매장입니다. 




저희 집에서는 송파 잠식 DT점이 훨씬 가깝네요. 일단 한번 이쪽을 이용해 봐야 겠습니다.

마지막 맥도날드 드라이브 스루 매장을 찾은 뒤 어떻게 이용해야 하는지 난감해서 혹시 못 들어가시고 지나치실 분들을 위한 안내입니다. 일단 차안에서 그냥 편하게 메뉴를 고른 뒤 주문하면 됩니다. 말을 통해서 주문을 하는 거니 긴장 할 필요 없이 그냥 선택 한 주문을 불러주기만 하면 됩니다. 주문 한 메뉴에 해당하는 금액을 현금이나 카,드로 준비 한 뒤 계산대가 있는 창으로 차로 이동한 뒤 직원에게 메뉴상품 확인 후 결제를 하면 됩니다. 어때요? 초간단하지요!



이상 맥도날드 드라이브 스루 매장위치 및 이용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이 포스팅을 하는 지금 저도 오늘 햄버거가 땡기네요. 날씨가 선선해지는 것 같습니다, 조금씩. 낮에는 아직 덥지만 아침,저녁 살벌했던 6,7월의 더위가 더이상 느껴지지 않네요. 다행입니다. 이렇게 또 한계절이 왔다 가나봅니다. 흐. 모두들 맛점 하시길 바라며 이만 오늘의 맥도날드 드라이브 스루 매장위치 및 이용방법 안내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