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돌아가신 아버지 꿈 편]



언젠가 어머니께서 자리에서 일어나시고는 한참을 말씀을 이으시지를 못하고는 우신 적이 있었습니다. 그리고는 이모님께 전화 넣어보라고 한 적이 있었죠. 꿈 속에 방문을 열었는데 방안에 외할아버지가 혼자 앉아계셨는데 한복을 곱게 입고는 인사를 하셨다는 거에요. 어머니는 아무래도 외할아버지께서 떠나신 것 같다며 이모님께 전화 넣어보라고 하셨었죠. 순간 그 얘기를 듣는데 무섭다기보다는 뭔가 심장이 덜컥 내려앉는 느낌이 들었죠. 그리고 전해들은 얘기로는 어머니가 깨어나기 얼마 전 예상시각으로 외할아버지께서는 운명하셨는데요. 참, 사람 꿈이라는게 뭐가 있기는 있구나 싶더라고요. 예지몽이라는 것도 정말 로또를 꿈으로 맞혔다는 것도 말도 안되는 일은 아니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특히 우리 조상님들 관련해서 꿈에 나오면 절대 무시해서는 안된다고들 하잖아요. 오늘은 그래서 특히 그 중 돌아가신 아버지가 꿈에 나올 경우 어떤 의미가 있는지 한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 돌아가신 아버지 꿈 의미 알아보아요~




먼저 대부분 가장 많은 분들이 의외로 돌아가신 아버지 꿈 관련하여 가장 많이 꾸는 꿈 중 하나가 아닐까 싶은 꿈입니다. 평소처럼 아버지와 함께 밥먹고 대화 나누고 생활을 하며 낚시도 하고 정말 생전에 살아계셨을 때처럼 똑같이 생활하는 꿈입니다. 마치 돌아가셨다는 것을 잊을 정도로 생생하게 살아계시다고 느낄정도로 아무렇지 않게 지내는 꿈인데요. 이것은 사실 흉몽이라고 합니다. 매사 주의를 요해야 한다고 하니 행동에 신중을 기하고 꼭 모든 것에 조심해야 한다고 합니다. 아버지가 조심하라고 주의를 주기 위해 나오셨다고 보면 될 정도로 위험하다고 생각하면 된다고 할 정도라네요.




 

만약 꿈에서 다시 아버지가 돌아가시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오히려 길몽이라고 합니다. 재물운이나 취업운이 좋을 운으로 좋은 꿈에 해당한다고 하네요. 또한 꿈속에서 아버지가 나를 보고 웃어준다면 이또한 길몽이라고 합니다. 나에게 좋은 일이 생길 것을 뜻한다고 하네요. 로또 일등 당첨자들 중에 돌아가신 아버지가 웃어주는 꿈을 꾸고 일등 당첨이 된 사람도 있다고 하니 길몽 중의 길몽이 틀림 없다고 할 정도입니다. 혹은 본인이나 본인 주위의 아픈 사람이 있는 경우 병세가 호전될 것을 뜻하기도 한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하네요.



하지만 꿈에서 아버지가 나에게 뭐라고 계속 말씀을 하시는데 그 말씀이 들리지 않는 경우 이는 나에게 앞으로 안좋은 일이 생길 것을 뜻한다고 합니다. 나에게 앞으로 안좋은 일이 생길 것을 아버지가 걱정하여 당부하는 것으로 풀이하면 된다고 하네요.




또한 알아두셔야 할 것이 다른 돌아가신 분의 경우는 다르지만 아버지의 경우 따라오라고 하거나 손으로 어느 방향을 가리키는 경우 이는 귀인을 만나거나 큰 재물을 얻게 될 길몽을 뜻한다고 합니다. 여기서 다른 돌아가신 분들과는 다르다는게 포인트입니다. 꼭 아버지여야 하는 것입니다. 아버지의 경우 길몽이라고 하니 안심하셔도 될 듯 합니다.


이상 돌아가신 아버지 꿈 관련하여 이모저모 알아보았는데요. 물론 꿈은 꿈일 뿐이지만 가끔 섬뜩하리만큼 그 꿈이 예언이 될때도 있어 놀랄때가 있지요. 그냥 너무 믿고 맹신은 하지말고 신중하게 살아가는데 주의를 기울이고 조언으로 삼는 정도는 되면 좋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그럼 모두들 좋은 하루하루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