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행동 편]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할만한 행동에는 뭐가 있을까요. 시대를 초월하고 세대를 통털고 인종을 넘어서도 남녀 좋아하는 마음이 생겼을때에는 공통적인 행동이 뚜렸이 있다고 하는데요. 저도 그랬듯이 다른분들 역시 그렇다고 하니 조금 안심도 되고 그렇네요.흐.오늘은 그래서 한참 긴가민가 저자식이 대체 나한테 관심이 있는거야,뭐야. 나를 좋아하는거야 아닌거야.뭐야 이건 대체.라고 의심스럽기도 하고 확신이 들다가도 괜히 내가 오버하는건가 싶어 스톱하게 되고 하는 많은 여성분들에게 딱 어디까지 왔는지 알려드리고자 이 포스팅을 전달해볼까 합니다. 자~ 그럼 한번 가보실까요.

|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행동 확인후 판단하세요!


만국 통틀어 세대를 초월해 공통적인 것이라고 합니다. 물론 남녀를 통틀어서도 공통이라고 하네요.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나타나는 첫번째 손에 꼽을 수 있는 행동으로는 바로 [시선]이라고 합니다.

우리가 끌리는 것에 어쩔수 없이 눈을 못떼는 것과 같은 원리인가 봅니다,아마도. 남자 역시 좋아하는 여자가 생길 경우 어쩔수 없이 눈을 뗄수가 없다고 하는데요. 특히나 조금 솔직한 표현이 될지는 모르겠지만 남자는 시선에 약한 동물이기때문에 보여지는 것에 더욱 더 민감한 편인데요. 그렇기에 가까이 있으면 가까이 있기때문에 더 보게 되고 멀리 있으면 멀리 있는 것을 찾기 위해 더 보려고 한답니다. 만약 나한테 관심이 있는거야 뭐야 라고 헷갈리는 남자가 있는 경우 그런데 그 남자가 자주 나를 쳐다보는 것 같고 특히나 내가 멀리 있거나 가까이 있거나에 상관없이 자주 보고 있거나 눈이 마주치는 것 같다~또한 우연은 절대 아니다. 이런 확신이 드는 경우 100% 그것은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나타나는 행동입니다. 남자는 좋아하지 않는 여자는 쳐다보지 않고 특히나 자주 계속 지속적으로 쳐다볼 이유는 더더욱 없다고 하네요.

두번째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하는 행동입니다. 이것 또한 거의 200% 확실한 것인데요. 내가 부탁하는 것은 사실상 거의 다 들어주는 경우입니다. 아주 사소한 것부터 중요한 것까지 자신의 일보다 내 부탁부터 먼저 처리하고 들어주는 경우입니다. 솔직히 이 지경까지 왔는데 눈치를 못채고 확신을 못갖는 여자분이라면 차라리 남자분을 외면하고 싶은 것 아닌가 싶기도 하지만 이렇게 자기 자신보다 여자분의 사소한 부탁을 더 중요하게 여기는 남자라면 분명 여자분을 엄청나게 이미 좋아하고 있다는 증거입니다.




세번째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행동입니다. 남자가 카톡,문자,전화 등 연락에 한해서 자주 연락을 해오고 여자분 연락을 절대 씹거나 늦게 답장하지 않는 다는 것입니다. 중요한 것은 중요한 연락이라거나 단체 연락이 아닌 개인적인 연락이면서 어장관리성이 아닌 연락이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물론 그 판단은 그 남자분의 주변 친구들을 보고 판단하셔야 겠지요. 하지만 주변에 워낙 여자친구들이 원래 많은 분이라면 원래부터 연락을 잘 하는 분일수도 있으니 이 세번째만으로는 사실상 판단이 어려운 사람일수도 있습니다. 꼭 참고하셔서 착각하는 일은 없기를 바랍니다.흑.

마지막 네번째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행동입니다. 이건 뭐 거의 300% 확실합니다. 남자인 제가 봐도 확실한 행동인데요. 사소한 약속들, 지나가는 인사치례로 한 말들, 언제 밥 한번 먹자,언제 보자.뭐 이런 등등의 말들을 지나치지 않고 언제볼까? 오늘 시간되니? 오늘볼래,주말에 볼래 등등의 구체적 약속을 잡으려는 것입니다. 또한 자꾸 뭔가를 사주려고 할 경우입니다. 이럴 경우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하는 행동입니다. 남자는 정말 좋아하지 않는 여자랑 굳이 따로 만나 밥을 먹으려고 하지도 않으며 자기 돈을 써가며 뭔가를 사주려고는 더더욱 하지 않습니다. 돈이 있던 없던 만국 공통일 겁니다. 이건 정말. 그러니 이런 남자분이 만약 있다면 이건 정말 여자분을 좋아하는 것입니다. 확신을 가져도 되는 행동입니다.


이상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행동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제가 위에서 소개해드린 네가지 중 세번째를 제외한 세가지 중 하나라도 해당이 된다면 근데 그 남자분이 마음에 드는 분이라면 놓치지 말고 꼭 잡길 바랍니다. 이미 그 남자분은 여자분을 엄청나게 좋아하고 있는 중일테니깐요. 남자는 좀 바보같은데가 있어서 때로는 저돌적일때도 있지만 때로는 좀 많이 느리답니다. 현명하고 눈치빠른 여자분께서 그런 바보같은 남자분 구원해주는 셈 치고 꼭 잡아주기 바랍니다. 그럼 모두들 예쁜 사랑 이루어지길 바라며 이만 오늘의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행동 확인후 판단하세요!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