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원숭이띠와 잘맞는띠 안맞는띠(상극) 확인 편]



혹시 원숭이띠이신가요? 아니면 주변에 누가 원숭이띠라던가. 저는 제 딸이 원숭이띠입니다. 그래서 갑자기 너무너무 궁금해지더라고요. 평소 미신을 솔직히 잘 믿는 편이라, 완전 맹신은 아니지만 가끔씩 보는편인데요. 그럼 조심해야 할 것은 조심하고 좋은게 있으면 왠지 모르게 믿는 구석이 생겨 그날 하루는 기분이 좋더라고요. 오늘은 문득 딸아이의 띠인 원숭이 띠와 잘맞는띠는 무엇인지 안맞는띠 상극은 무엇인지 확인해보고 싶어졌습니다. 혹시 제 띠가 여기 속해있는건 아닌지 슬쩍 걱정도 되긴 하고요.크. 자~ 그럼 알아보러 갈까요.

| 원숭이띠와 잘맞는띠 안맞는띠(상극) 알아볼까요


원숭이띠는 우리가 익히 알고 있는 그 동물의 특성 그대로 띠에도 특징을 그대로 물려받았는데요. 예를 들면 매우 총명하고 지혜로우며 재주가 많고 눈썰미가 좋으며 사교성이 좋아 대인관계가 좋고 화술이 뛰어나 언변에 어려움이 없는 특징을 갖고 있다고 합니다. 양의 기질을 가지고 있어 성격이 밝고 항상 긍정적이며 그래서인지 리더 중에 원숭이띠인 사람이 많다고 하네요. 

하지만 움직이는 걸 좋아하고 매우 활발한 성격이기때문에 인내심이 적고 어려움을 견뎌내는 능력이 부족하기도 하다고 합니다. 신중하거나 지속성을 요구하는 일에 부적합하며 잔재주가 많아 큰 일을 놓치는 경우도 있다고 하니 매사 주의해야 한다고 하네요. 헉. 원숭이띠에 이런 단점도 있었군요. 흑. 하지만 뭐 단점도 잘 고쳐나가면 하나의 장점이 된다 했으니 주의해서 좋게 좋게 고쳐나가면 되겠지요.

다음은 원숭이띠와 잘 맞는띠인데요. 그 첫째로 용띠를 들수 있겠습니다. 용띠와는 두띠 모두 이해와 배려가 잘 맞아 깊은 친구로 발전하기도 하며 특히나 일적인 부분에서 동료로 만나게 되면 원숭이띠와 용띠는 특히 잘맞아 서로 윈윈 할 수 있는 관계라고 하네요. 또 같은 띠인 원숭이띠와도 잘 맞는 편이라고 합니다. 둘이 서로 잘 맞추어 나갈 수 있는 성격이라 일이나 친구,연인으로도 아주 좋은 궁합이라고 합니다. 

또한 원숭이띠와 잘맞는띠에는 개띠도 있는데요. [견원지간] 이라는 사자성어와는 틀리게 사실 원숭이와 개는 서로 존중하는 매우 잘 맞는 띠라고 합니다. 일단 서로에게 불만이 없어 원만하고 조화롭게 어울려 지낼 수 있는 띠라고 합니다. 또한 원숭이띠와 쥐띠도 잘 맞는다고 하는데요. 특히 같이 늙어가면서 더욱 더 친밀해 질수 있는 띠라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하네요.




다음은 원숭이띠와 안맞는띠 즉,상극인 띠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대표적인 띠가 바로 범띠,호랑이띠인데요. 둘이 서로 적대적이고 이해부족이며 매사 의견대립이 생길 수 있고 서로의 행태나 행보에 대해 불만을 쉽게 갖을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서로 의심하는 사이라 오해도 깊고 풀기도 쉽지 않은 관계라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원숭이띠와 또하나의 상극인 띠는 바로 토끼띠인데요. 서로 만나는 자체만으로도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는 관계이며 발전보다는 저해할 수 있는 관계이므로 되도록 피하거나 접촉을 안하는게 서로에게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이외에도 소띠,뱀띠가 있는데요. 소띠의 경우 서로 이해 자체가 불가능한 관계라 서로를 이해하지 못한다고 하네요, 아무리 설명하고 설득해도요. 뱀띠의 경우는 특별히 서로 매력을 못느낀다고 합니다.


이상 원숭이띠와 잘맞는띠 안맞는띠(상극)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생각보다 잘맞는띠와 안맞는띠가 많아서 당황스럽기도 했습니다. 다행히 저는 개띠라서 잘맞는띠라고 하네요. 어쩐지 그래서 저를 더 따르나 싶기도 하고.크. 어쨌든 사실 모든 사람이 12가지 유형만 있는 것은 아니니깐요. 그저 하나의 재미와 특유의 성격,특징 정도로만 봐주시길 바랍니다. 저도 조심할 것만 쏙쏙 골라서 보자 주의니깐요.흐. 그럼 남은 하루도 즐겁게 보내시길 바라며 이만 오늘의 원숭이띠와 잘맞는띠 안맞는띠(상극) 알아볼까요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