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도서문화상품권 사용처 편]



저희 회사에서는 근로자의 날이나 추석,설날 도서문화상품권을 나눠주고 있어요. 그래서 안쓸래야 안쓸수 없는 상품권이 되어 버렸지요.흠.오늘은 그런 의미에서 도서문화상품권 사용처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혹시라도 도서라는 단어가 들어가 있어 도서에만 쓰이는 상품권으로 오해하시는 분 계실지도 모르겠네요~ 생각외로 사용처가 많으니 한번 보시고 판단하시면 어떨까 싶습니다.



| 도서문화상품권 사용처 알면 알수록 많네요~


도서문화상품권은 타 상품권과 마찬가지로 온.오프라인 겸용으로 쓸수 있는데요. 먼저 온라인 분야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요즘 가장 많은 곳에 쓰이고 있는 게임/아이템 부분입니다.

넥슨을 시작으로 블리자드,로스트사가,아이템베이까지 수십곳에서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위 사용처외에도 천상비,미르의전설2,프리스타일,키니위니,제노비안,디지몬마스터즈,조선협객전,메틴,로한,알투비드,강철전기21세기 등에서도 사용이 모두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다음은 도서 분야입니다.

교보문고를 필두로 북큐브,북스타,yes24,반디앤루디스,인터파크도서 등에서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저는 주로 yes24가 할인이 많아 이 상품권으로 저렴하게 책을 구입하는 편입니다. 혹시 관심 있는 분은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하네요.


다음은 쇼핑 분야입니다.

알파몰,롯데홈쇼핑,GS샵,CJ몰,현대Hmall,인터파크쇼핑,GS슈퍼까지 모두 온라인에서 도서문화상품권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다음은 영화/공연 분야입니다.

온라인 예매가 가능한 것은 CGV이며 아프리카나 벅스무비,곰TV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 롯데시네마 할인받아서 예매 진행하고 싶으신 분은 여기로 GoGo~~

▶ 메가박스 할인에 대해 궁금하신 분은 여기로~~

▶ CGV 할인가이드 안내에 대해 궁금하면 여기입니다~~~


다음은 뮤직 분야입니다.

지니,멜론,벅스에서 모두 사용이 가능하네요.

그밖에 기타 사용 가능한 도서문화상품권 온라인 사용처입니다. 참고하시기 바래요. 요즘 핫한 레진코믹스에서도 사용가능하다고 하니 이점 알아두시면 좋을 듯 하네요.




다음은 도서문화상품권 오프라인 사용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도서 분야입니다.

교보문고와 영풍문고 북스리브로,반디앤루디스 같은 대형서점은 일단 오프라인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그밖에 각 지역에 있는 도서점은 확인 후 사용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 도서상품권 오프라인 도서사용처 확인하러 바로가기


다음은 문구 분야입니다.

아트박스 및 알파문구 사용이 가능하며 오피스디포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네요. 그밖에 공덕알파 광주알파,오피스알파,알파에듀넷 등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다음은 오프라인 영화 분야입니다.

메가박스,CGV,롯데시네마가 일단 가능하네요. 우와~ 서울극장과 대한극장까지 가능하다니. 저는 이 두 극장이 가능하다는 상품권은 지금 처음 본듯 합니다.놀랍네요! 

▶ 롯데시네마 할인받아서 예매 진행하고 싶으신 분은 여기로 GoGo~~

▶ 메가박스 할인에 대해 궁금하신 분은 여기로~~

▶ CGV 할인가이드 안내에 대해 궁금하면 여기입니다~~~


다음은 저한테는 가장 중요한 외식분야입니다.

더플레이스,뚜레쥬르,투썸플레이스,비비고,KFC,세븐스프링스,딘타이펑,빕스,계절밥상,아웃백,피자헛,티바두마리치킨이 모두 가능하네요. 도서문화상품권 사용처가 생각보다 많습니다 정말! 



혹시 계절밥상에 가실 분들은 계절밥상 할인받는 방법에 대해 궁금하시면 여기를 한번 가보세요~GoGo! 

다음은 마트분야인데요. 엔터식스와 두타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하지만 이 부분은 매장마다 안받는 곳도 있어 확인이 필요하다고 하니 사용전 매장에서 꼭 문의 해보시고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그 밖에 속옷브랜드인 보디가드와 YES 및 씨채널과 1001안경,안경나라 같은 안경점에서도 이용이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이상 도서문화상품권 사용처 온/오프라인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어떠신가요. 생각보다 분야나 사용 가능한 곳이 많이 놀랍지 않으셨나요. 저는 그래봤자 책 아니면 외식에 쓰겠지만요 흐. 오늘도 비가 오네요 추적추적. 언제쯤 여름과 이 지겹고 기나긴 비와 땡볕이 끝날런지.모두들 건강 잘 챙기시고 수분 모자르지 않게 섭취에 신경쓰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럼 남은 주말 잘 보내시길 바라며 이만 도서문화상품권 사용처 알면 알수록 많네요~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